바리스타 국가대표 챔피언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인사이트커피’
바리스타 국가대표 챔피언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인사이트커피’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09.26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신방 통정지구 도로 안쪽에 있는 파란 대문의 카페 ‘인사이트커피’. 깔끔 단정 청량한 건물 외관을 보니 이 집 왠지 ‘커피 맛집’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다. 아니나 다를까. 문을 열고 들어가니 가게 안은 많은 손님으로 시끌벅적하다.
 

알고 보니 이곳은 2018년도 바리스타 국가대표 챔피언이 직접 운영하는 커피전문점이었다. 이곳에선 무얼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메뉴를 보니 블랙커피 화이트커피 시그니처 에이드 티 다섯 종류로 음료 가짓수는 열대여섯 개 정도에 스콘 등의 디저트류가 있다.

주문 전 어떤 메뉴가 맛있냐고 조언을 구하니 ‘시그니처’ 메뉴를 추천해준다. 시그니처 메뉴는 인사이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료로 흑임자커피 스카치커피 꿀밤라떼 초코바나나’ 네 가지 맛이 있다.

국가대표 바리스타가 직접 추천해주는 메뉴니 그 맛이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흑임자커피 스카치커피 패션후르츠에이드와 조각 케이크 한 조각을 주문했다.
 

센스 넘치는 데코를 망치기 아까워 음료 마시기를 잠깐 망설였으나, ‘빨대나 스푼보다 잔 채로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적힌 메모 덕분에 용기 내 한 모금 마셔보니 감탄이 절로 나온다.

흑임자크림에 크런키를 조합한 흑임자커피는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요. 스카치크림과 우유가 만난 스카치커피 또한 달콤하고 부드러워 그 맛에 홀딱 반해버렸다. 새콤달콤한 패션후르츠에이드와 블루베리 가득 올라간 치즈 무스 케이크 역시 엄지 척!

카페 인사이트커피에선 커피 등 음료 판매와 더불어 원두 납품, 커피 교육, 창업 및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위치 : 천안시 동남구 통정10로 7-8, 1층
문의 : 041-577-2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