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 24년도 역량강화 계획 수립 발표
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 24년도 역량강화 계획 수립 발표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4.03.1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3회 여성기업주간 충남여성기업인대회
- 충남 여성기업 홍보판촉전
- 미래경제를 이끌 충남 미래여성경제인육성사업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 주희정회장(디자인창조(주)대표이사)는 2024년 여성기업인 육성 및 활동 촉진 사업 시행 계획을 발표했다.

첫째, 제3회 여성기업 주간 충남여성기업인대회를 7월에 개최해 여성경제인의 자긍심 고양 및 여성기업에 대한 국민 인식 제고를 목적으로 국민 경제에 공헌한 여성기업인 유공자 포상을 비롯하여 역량강화 세미나, 우수 여성기업 사례 발표 등이 진행 된다.

둘째, 여성기업 홍보판촉전을 통하여 40여개의 충남 우수 여성기업을 홍보하고 제품 판매를 통하여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이 이들 제품을 구매하고,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셋째, 미래경제를 이끌어갈 여성경제인으로 양성하는 충남 미래여성 경제인육성사업으로 일반여고 및 특성화여고와 연계하여 약 160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여성CEO 특강 △실전창업 멘토링 △여성기업 현장탐방 등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지난 8일 세종충남지회에서 분리되어 이제는 충남지회로 충청남도의 대표 여성단체의 길을 걷게되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는 2012년 창립 이후 12년의 역사 동안 지역경제 발전과 여성경제인 역량강화에 힘써왔으며 여성경제인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여정을 함께해 할 예정이다.

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 주희정 회장
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 주희정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