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기관의 최고의 콘텐츠는 가르치는 교·강사이다
평생교육기관의 최고의 콘텐츠는 가르치는 교·강사이다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4.02.06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교강사 워크숍 개최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정진태)은 2024년 01월 31일(수) 제2창학관 7층 세미나실에서 ‘2024년도 학습자 모집 및 학사운영에 대비한 교/강사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오전에는 일반 및 특별과정, 오후에는 학점은행제 교/강사에 대한 전반적인 평생교육원 운영시스템을 안내하고 서로 소통하며 강좌의 소개와 미래비전을 제시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평생교육원 정진태 원장은 “이번 워크숍은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으며 함께 지혜를 모아 발전방안을 모색함으로써 중부권 최고의 평생교육기관으로 재도약하겠다”라는 굳은 의지와 구체적 예시를 들어 전체 교/강사에 제시하였다.

또한 “양질의 평생교육에 매우 중요한 요소인 콘텐츠, 인적 및 물적 인프라가 이미 구축된 우리 나사렛대학교에서 좀 더 적극적으로 평생교육에 참여하여 대학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 다양한 평생교육을 제공하는 열린 고등교육기관으로 변화되어야 한다.”라고 강조하였다.

1994년 나사렛대학교 사회교육원으로 시작하여 2024년에 이르는 30여 년간 해마다 눈부신 성장과 견고한 운영시스템, 사회의 요구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보유 등이 최장점으로 자신하는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올 한해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비상을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