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미래를여는아이들, YM21유통(주) 안성맞춤(제천)휴게소 후원전달식 진행
(사)미래를여는아이들, YM21유통(주) 안성맞춤(제천)휴게소 후원전달식 진행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4.01.04 0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M21유통(주) 안성맞춤(제천)휴게소(이정일 소장)와 부부듀엣 두리하나팀, (사) 미래를여는아이들 (이귀식 공동대표)는 12월 27일(수) 2023년 안성맞춤(제천)휴게소 송년회에서 기부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전달된 기부금은 부부듀엣 두리하나팀이 4월부터 11월까지 안성맞춤(제천)휴게소에서 거리공연을 통하여 모아진 407만3300원이다. 이 기금은 (사)미래를여는아 이들을 통해 가정을 잃은 아이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가 되어주는 ‘공동생활가 정(그룹홈)’ 지원을 위한 모금액이다.

부부듀엣 두리하나팀은 매주 안성맞춤(제천)휴게소에서 지역사회의 위기상황에 놓인 아이들(그룹홈)을 위해 거리공연을 진행한다. 안성맞춤(제천)휴게소는 두리 하나팀이 안정적으로 모금공연을 할 수 있도록 장소 제공과 음향장비를 보관할 수 있도록 선처해주었다. 덕분에 휴게소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문화를 향유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의 아동청소년복지단체인 (사)미래를여는 아이들을 알리는 등 시민들이 기부를 통한 나눔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했다.

YM21유통(주) 안성맞춤(제천)휴게소 박원우 대표는 “안성맞춤(제천)휴게소를 찾 아주시는 많은 분들이 지역 내 위기 아동청소년을 위한 나눔에 함께 따뜻한 마 음을 나누어주셨다”며 “앞으로도 희망의 저금통을 통해 지역에 희망을 지속적 으로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사)미래를여는아이들(이귀식 공동대표)는 “지역사회의 모든 아이들이 소외되거 나 방치되지 않으며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랄수 있도록 지지해주시고 기부 에 동참해주심에 감사드린다‘라며 기부의 뜻을 이어받아 나눔의 가치가 헛되지 않도록 아동·청소년들이 꿈을 꾸고 개척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