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누룽지, GS25 편의점 납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
서천누룽지, GS25 편의점 납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3.12.2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서천지역의 쌀로 만든 누룽지를 판매하고 있는 오석영농조합(대표 유요안)은 GS25 편의점 납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전환점을 맞이했다.

이제 전국 17,000여개의 매장에서 오모리 김치볶음밥 누룽지와 불닭볶음밥 누룽지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물론 온라인(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존하루)이나 쿠팡로켓배송을 통해서도 언제든 주문할 수 있다.

서천누룽지 유요안 대표는 “새롭게 도입한 누룽지 생산 장비기계를 통해 대량 생산의 기틀을 마련하였다.”라며 “소비자들이 손쉽게 서천누룽지를 만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다”라고 전했다.

오석영농조합은 건강하고 맛있는 누룽지를 만드는 수제누룽지 제조전문기업으로 우리 쌀 소비촉진과 농가 부가가치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회적기업이다. 제품으로는 현미 수제누룽지, 현미&흑미 수제누룽지, 오모리 김치/불닭 볶음밥 누룽지, 서천가 도담칩 등이 있다.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오모리 불닭, 김치 볶음밥 누룽지는 100% 리얼 볶음밥으로 제조한다. 타지 않게 김치 닭고기 등 양념을 갈아 넣어 볶음밥을 만든다.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 술안주로도 인기이다. 라면을 끓여먹을 때 함께 넣어서 먹거나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 살짝 데워 먹어도 그만이다. 누룽지탕이나 누룽지 피자는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서천누룽지 문의 : 041-952-2018 scnrg.co.kr

#서천누룽지 #HACCP인증 #비건인증 #FSSC2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