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티푸드솔루션, 네이버 예약 시스템 도입으로 고객 편의 강화
㈜제이티푸드솔루션, 네이버 예약 시스템 도입으로 고객 편의 강화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3.11.0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티푸드솔루션(대표 심재우)은 고객들이 보다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이전에는 유선전화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서만 예약을 진행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온라인으로 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다.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제이티푸드솔루션의 대표 프로그램인 ‘천안호두약고추장 만들기 체험’을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체험은 교육과 실습, 그리고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종합적인 프로그램이다.

천안호두약고추장은 광덕산 천혜의 환경에서 100일간 숙성되어 만들어진 쌀고추장과 천안 대표 특산물인 호두와 벌꿀을 사용하여 만든 고추장으로, 인공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고 전통장의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천안호두약고추장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은 약 2시간 30분 동안 진행 될 예정이며, 참가자들은 천안전통장류 전문가인 이정희 교수(식품영양학 박사)의 지도하에 건강한 식생활 교육과 천안호두약고추장을 직접 만드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이 프로그램에 점심식사가 포함되어 체험의 오감 만족도를 한층 더 높여준다.

현재는 ‘천안호두약고추장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만 예약이 가능하지만, 앞으로 창업 준비생들을 위한 반찬 제조 강좌, 연말을 맞아 특별한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연말 요리 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가할 예정이며, 이러한 새로운 프로그램들은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제이티푸드솔루션 심재우 대표는 이에 대해 "네이버 예약 시스템의 도입은 고객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의 끊임없는 노력의 일환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하여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집중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네이버 예약은 검색창에 ‘제이티푸드솔루션’ 검색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