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충남지회, 충청남도 교육청 간담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충남지회, 충청남도 교육청 간담회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3.10.13 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성기업 공공구매 촉진 및 지역경제 활성화 공동 노력
- 충청남도내 미래 경제 이끌 여성경제인 육성 매진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충남지회 주희정회장(디자인창조(주)대표이사)은 지난 12일 건축분과 회원사 대표들과 충남 교육청에서 여성기업 공공구매 촉진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지철 충청남도 교육감, 주희정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충남지회 회장, 김정옥((주)광원전력 대표이사) 부회장, 김혜정((주)우진 I-TECH 대표이사) 이사, 세종충남지회 회원사 대표 등이 참석했다.

김지철 교육감과 충남 여성기업의 공공구매 확대에 대한 의견을 교류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여성기업 활성화와 충남 미래여성경제인육성사업에 대한 공동 노력에 대하여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희정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충남지회 회장은 “충남 교육청과 함께 활동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공동 노력하며 여성기업의 공공구매 촉진을 위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올해부터 진행중인 미래여성경제인을 육성하는 사업을 진행하는데 도내 여성경제인 발굴을 위해 교육청의 지원과 관심을 요청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지철 교육감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여성기업의 제품구매가 활성화되어 지역경제에 기여하고, 충청남도 내 여성경제인과 소통을 통해 충남 경제의 시너지가 창출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충남 미래경제인육성사업으로 충남교육청에서도 지원하며 많은 여성CEO 꿈나무들이 배출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