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형사회적경제 중부권역 소통공감 간담회 대전에서 개최
산림형사회적경제 중부권역 소통공감 간담회 대전에서 개최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3.09.13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산림형사회적경제협의회는 오는 9월 21일 목요일에 대전 사회적경제 협동의집에서 산림형사회적경제 중부권역(강원/세종/충청/대전) 소통공감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산림형 사회적경제 분야의 혁신과 경험을 공유하며, 협력과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산림형사회적경제협의회는 참석자들에게 미래의 방향성을 함께 모색하고,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나누는 시간을 갖기를 기대하고 있다.

간담회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일시 : 2023년 9월 21일(목) 14:00~16:00

장소 : 대전 사회적경제 협동의집 1층 (대전광역시 중구 보문로 293)

주최 : ㈔산림형사회적경제협의회

 

㈔산림형사회적경제협의회 심재우 상임이사는 "산림형사회적경제 분야의 발전을 위해 여러분의 경험과 지식이 필요하다"며 "이번 간담회에서 함께 미래의 방향을 제시해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번 간담회는 전국에 산재된 산림형 사회적경제의 연대와 협력에 의한 활성화를 위한 발전방안 마련 및 네트워크 구축의 기회로 마련되었다. 또한, 2023년 하반기 산림형 사회적경제 정책방향 공유 및 2024년 사회적경제 활성화 방안에 대한 논의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을 희망하는 관계자들은 사전에 연락을 통해 참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나 요청 사항은 담당 ㈜제이티푸드솔루션 심재우 대표(010-8799-7850)에게 연락하면 된다.

산림형사회적경제 분야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기반을 다질 수 있기를 기대하는 이번 간담회는 산림형사회적경제의 지속발전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