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의회 이종담 부의장, 불당중흥S클래스 프라디움레이크2차 입주민으로부터 감사패 수상
천안시의회 이종담 부의장, 불당중흥S클래스 프라디움레이크2차 입주민으로부터 감사패 수상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3.08.3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당 호수초 보행 육교 설치 예산확보 및 준공」 노력 공로

천안시의회 이종담 부의장(불당1,2동)은 8월28일 천안시 불당중흥S클래스 프라디움레이크2차 입주자 대표회의실에서 박완주 국회의원과 함께 연준흠 관리인으로부터 「불당 호수초 보행육교의 성공적 개통」을 위해 기여한 노력에 대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호수초 보행육교는 총사업비 17억원을 투입해 지난 8월2일 준공했다, 호수초 보행육교 사업은 박완주 국회의원이 행정안전부 특별교부금 4억원을 확보하여 힘을 보태고, 이종담부의장이 시비13억을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불당중흥S클래스 프라디움레이크2차 주민과의 끝임 없는 소통과 노력으로 천안시에 사업을 요구하여 육교를 설치하게 되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연준흠 관리인(불당중흥S클래스 프라디움레이크2차 대표), 이정옥관리위원장, 이준호감사, 이범용, 유용완, 정두옥, 고연화 관리위원, 엄태래 관리소장이 함께했다.

연준흠 관리인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비와 시비를 확보를 위해 노력하시고, 열정과 성의를 다해 불당호수초등학교 보행육교의 성공적 개통에 기여 하신 공적을 높이 기리고 지역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현저하고 지역발전에 노력해 주셔서 박완주 국회의원과 이종담 부의장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민원 사업에 적극 기여해 주시길 기대 한다.”고 전했다.

천안시의회 이종담 부의장은 “이렇게 감사패를 주신 불당중흥S클래스 프라디움레이크2차 입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불당 호수초 보행육교가 완공되어 8차선 도로로 단절돼 등·하교 시간이면 호수초 학생들의 교통 안전 문제가 심각했다"며 ”보행육교 설치로 위험에 노출됐던 호수초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로가 확보되고, 지역주민의 통행 편의도 개선되어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