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활동 및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기금 마련을 위한 기부골프대회 ‘희망나눔 굿샷’ 
공익활동 및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기금 마련을 위한 기부골프대회 ‘희망나눔 굿샷’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3.04.05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풀뿌리희망재단(이사장 이병모)이 다가오는 5월 22일(월)에 떼제베컨트리클럽(충북 청주)에서 공익활동 및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기금 마련을 위한 제16회 기부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총 176명의 참가자를 모집하여 44팀을 꾸린다. 오전 11시 13분을 시작으로 순차적티오프로 진행되며 멀리건티켓판매와 신페리오로 경기결과를 집계한다.

대회 후에는 공연 및 만찬과 함께 각종 특별상 시상도 마련되어 있다. 시상은 남녀메달리스트를 비롯한 우승, 준우승, 남녀장타상, 근접상과 가장 낮은 타수를 기록한 사람에게 시상하는 격려상 등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비는 그린피, 카트비, 오찬과 만찬을 포함하여 1인 40만원이다. 참가비 외 후원으로도 함께 할 수 있으며, 후원처 홍보와 나눔활동보고로 재단의 기부금 사용에 대한 보고를 받게 된다.

2008년부터 시작된 기부골프대회를 통해 현재까지 방과 후 청소년지역아동센터의 설립 지원, 아동 그룹홈 설립 및 운영비 지원, 클로버청소년오케스트라 창단 지원, 한부모가정을 위한 단체 설립, 저소득가정 상실경험 아동 마음치유 지원 등의 활동을 통해 지역의 건강한 변화를 만들어갔다.

재단 이병모 이사장은 “꽃이 피는 따뜻한 봄날 많은 희망골퍼분들과 나눔으로 어우러진 활기차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갈 수 있길 기대해본다”며 “많은 참여와 후원으로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해주시길 바란다”며 초대의 인사를 전했다.

신청방법은 홈페이지(www.hopefund.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재)풀뿌리희망재단 사무국(041-576-649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