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K-컬처 비즈니스를 위한 경제문화포럼
천안 K-컬처 비즈니스를 위한 경제문화포럼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3.01.3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양인, 태음인, 소양인, 소음인.

체질을 알면 인생이 바뀐다?

오는 2월 9일(목) 스시야 샤브야(KTX 천안아산역 앞, 와이시티 상가)에서는 천안 K-컬처 비즈니스를 위한 경제문화포럼으로 국내 최고의 체질 분석 전문가 임동구 박사 초청 강연이 열린다.

임동구 박사는 브라질 깜삐나스 주립대 식품공학박사, (사)힐링산업협회 고문, Dr.Yim's 체질라이프스타일연구소장을 맡고 있으며 체질라이프 큐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K-컬처, 나만의 시장을 구축하라’라는 주제로 세계에서도 통하는 한국의 전통 사상체질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진행해 온 체질 분석, 유전자분석에 따른 최적의 건강과 자기계발 솔루션의 경험을 들려준다.

임 박사는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라는 말이 있듯이 우리 것, 나만의 장점을 살릴 수 있어야 한다. 나만의 브랜드, 시장을 개척하고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비즈니스의 핵심이다.”라고 말한다.

한편, 천안경제문화포럼을 진행하고 있는 안동규 본부장은 “K-컬처 사업을 논하고 비즈니스 매칭이 가능한 경영 자문 멘토 그룹을 형성하였다. 최신정보와 지식을 제공하고 매월 포럼을 개최하여 만남을 준비하려 한다.”라며 “천안과 서울, 그 외의 지역을 연결하는 가교역할을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참가문의: 천안경제문화포럼 010-6472-3636(안동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