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마음으로 같이 가치가게
온 마음으로 같이 가치가게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2.07.1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사회경제네트워크(이사장 신재학)은 '온(ON)마음으로 같이 가치가게'라는 주제로 사회적경제기업의 상품 판매와 체험을 통해 시민들에게 사회적경제를 알리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선문대학교 아산캠퍼스 본관1층 로비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 소셜캠퍼스온충남에 입주해 있는 기업들과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에 참여한 팀들이 함께한다.

사회적경제기업 제품들(우리동네 사회적협동조합의 친환경용품, 에프앤비브릿지협동조합의 더치커피와 디저트, 제이티푸드솔루션의 전통장류, 손쁨더하기의 업사이클링 폐활용 제품, 함께그린 협동조합의 친환경용품, 어밀리티의 샌드위치, 두리의 더덕포, 상생의 라이스밀크와 소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메이커협동조합 VR체험, 핀업팩토리 가죽팔찌 만들기, 클럽키퍼스 플라스틱 활용 물건 만들기, 누비토리 얼굴 그려주기 체험을 할 수 있다.

한편, 힐링플렌트 사회적협동조합은 공유경제 활성화를 위한 물물교환 장터 ‘우리가치 바꿔장’을 이날 행사와 함께 진행한다. 활용하지 않는 물건을 가지고 나와 서로 바꾸어 가는 물물교환 장터는 사전 신청을 받아 100명에게 무료체험 기회를 준다. 참여시 선착순 100명에게는 라면 1Box를 선물로 지급하며 30가족을 한정하여 가족 놀이도 진행할 계획이다.

신청 링크 https://url.kr/az8qpn

문의 : 충남사회경제네트워크 041-549-7762, 힐링플렌트 사회적협동조합 041) 549-80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