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2022 카카오 클래스’ 심화과정 참가자 모집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2022 카카오 클래스’ 심화과정 참가자 모집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2.07.0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본과정에 이어 심화과정까지, 카카오톡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라면 모두 신청 가능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카카오와 함께 지역 창업자의 디지털 플랫폼 활용 노하우를 전수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2022 카카오클래스_톡스토어 판매자 심화 양성과정’을 진행한다.

카카오클래스 톡스토어 판매자 심화 양성과정은 총 두가지의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 톡스토어 커뮤니티 소개 ∆ 전시 설정 및 채널 연동 ∆ 톡스토어 개편사항 등을 강의하는 공통 커리큘럼과 지역별 선별 사업자 대상으로 라이브 랜선 코칭을 하는 지역별 커리큘럼으로 나누어져 있다.

또한, 이번 카카오클래스 심화과정에 참여하여 수강한 사업자에게는 ∆ 톡스토어 기획전 참여 기회 제공(8월 3주차) ∆ 총 1억원 상당의 카카오 모먼트(광고) 지원 ∆ 홍보 콘텐츠 제작 지원 및 지역별 추가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수강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특히, 이번 카카오클래스는 다른 교육과는 달리 ZOOM을 통해 실시간 미팅을 진행함으로써 일방적인 방향으로 교육을 하는 인터넷 강의에 비해 양방향 소통을 통해 수강생들의 궁금증이 해소되고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카카오클래스 교육은 카카오톡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라면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7/4(월) ~ 7/17(일)까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강희준 센터장은 “이번 카카오클래스는 그동안 카카오톡 스토어를 운영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창업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우리 센터는 오프라인 판로 확대 사업 뿐만 아니라 온라인 판로 확대 사업도 지원하여 충남도내 창업자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