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 제품으로 사랑하는 마음 전해
우리지역 제품으로 사랑하는 마음 전해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2.03.16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데이 판촉 행사,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매장에서 진행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강희준)는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매장에서 화이트데이 판촉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우리지역 기업이 생산한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판촉전 참여 상품은 △네이처오다의 ‘달칩’, ‘달칩 초코샌드’, △카카오파이브의 ‘비건 5종 초콜릿’, 조치원 복숭아가 들어간 비건 초콜릿 ‘세종 피치렛’등이 있다.

아름드리 매장은 농식품 업체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전담기업인 한화솔루션 갤러리아부문이 상생차원에서 제공한 매장으로 2015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강희준 센터장은 “이번 화이트데이 판촉 행사를 통해 참여기업의 판로 확대에 좋은 기회가 되고, 브랜드를 알려 더욱 많은 지역 기업에 도움이 되는 행사를 자주 갖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HACCP 법정인증교육 및 디자인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품평회를 통해 파트너기업 한화가 운영하는 갤러리아 아름드리숍 등 대형유통으로의 진출을 돕는 디딤돌 역할을 하고 있다.

내달 6일부터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입점 품평회’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법적기준과 MD평가를 통과한 기업은 일정 기간 동안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에서 시범판매를 거쳐 최종적으로 고정 입점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