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질의 평생학습으로 누리는 평생 행복
양질의 평생학습으로 누리는 평생 행복
  • 주평탁 기자
  • 승인 2022.02.0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2년도 1학기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습자 모집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평생교육의 선도주자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22학년도 1학기 학습자를 모집한다.

이번 학기에는 일반 평생교육 과정 6개 분야 총 73개의 강좌가 개설되었고 새롭고 알찬 신규 강좌들이 눈에 띈다. 쉽고 재밌는 케이팝 댄스, 약용식물자원관리사, 공인중개사 ALL PASS, GIS 부동산 빅데이터 전문가과정, 팝송과 미드로 배우는 영어 리얼클래스, 커피머신관리사, 치매예방 스마트 인지재활지도사, 정치연설 최고 전문가과정, 원예치유정원사 양성과정, 색소폰과 친구하기, 칼림바 배우기 등이 준비되어있다.

스피치계의 대명사, 역대 대통령선거 및 지방자치단체장 유세위원 특보와 연설위원을 역임한 이택곤 책임 트레이너가 진행하는 ‘정치연설 최고 전문가과정’은 지방선거를 앞둔 시점에서 가장 눈에 띄는 강좌이다. 각종 사회단체장, 입후보예정자, 선거출마자 등이 유권자와 접촉 시 장소 및 시간 개념에 따른 효과적인 유세로 관심과 지지를 유도하는 고도의 스피치를 시뮬레이션 기법을 통해 실전적 훈련을 하는 교육과정이다. 3월 초부터 4월 말까지 8주 동안 집중적으로 훈련한다.

한동균, 김승래, 어상일 공인중개사 Top3 전국 최고 강사진이 진행하는 ‘공인중개사 ALL PASS 과정’은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공법 등을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문제풀이, 족집게 100문제 순으로 1년 4 순환 합격강의 프로그램을 운용한다. 70점 취득보장, 전원합격을 목표로 스파르타식 교육으로 매일 실전문제 5문이 제공된다.

1학기 강좌는 3월 2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모집은 2월 25일까지이다. 모집 마감에 앞서 지역주민을 위한 무료 공개강좌를 12일과 19일 양일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 041-570-7753~4 http://ce.kor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