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 천안시 온라인 평생학습축제 열려
오는 11일 천안시 온라인 평생학습축제 열려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1.12.09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부금 전달식, 메타버스 작품전시, 마을 평생학습 브이로그 상영 등 진행

평생학습 배움의 성과를 시민들과 함께하기 위한 ‘제12회 천안시 온라인 평생학습축제’가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개최된다.

시민 누구나 어디서든 참여할 수 있도록 작년에 이어 올해도 천안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로 진행되는 온라인 평생학습축제는 코로나 시대 배움의 성과물을 메타버스를 활용해 전시하는 등 안전하고 새로운 형태의 축제로 펼쳐진다.

‘아무튼 평생학습! 다함께 온배움!’이란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사전행사로 진행된 싹쓰리 러닝마켓 기부금 전달식 ▷메타버스를 통한 작품전시 ▷마을 현장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 상영 등을 진행한다.

또 평생교육 강사, 평생교육 활동가가 참여해 평생교육에 대한 성과를 함께 공유하는 토크쇼도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 평생학습센터 누리집(http://www.cheonan.go.kr/lll.do) 공지사항 또는 교육청소년과 평생교육팀(☏041-521-5311)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온라인으로 학습자들의 학습 성과를 공유하고 배움에 대한 열정을 함께하길 바란다”며, “시민 누구나 배우는 기쁨을 누릴 수 있는 평생학습도시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