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책, 뮤지컬을 만나다
가을, 책, 뮤지컬을 만나다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1.11.02 0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평생학습공동체 오만(대표 최재권)은 다함께의 가치 ‘가을, 책, 뮤지컬을 만나다’ 공연을 진행한다.

오만 평생학습공동체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재)책읽는사회문화재단이 주관하는 독서동아리 공간나눔 사업을 진행해 왔는데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 두기로 사업 시행 후 제대로 진행되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다. 11월 30일로 올해 사업이 종료됨에 따라 그동안 함께 한 독서동아리와 공간나눔사업장이 독서문화정착을 위한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해 준 것에 감사하며 작은 축제의 무대를 마련했다.

이번 공연은 문학작품과 뮤지컬의 만남 형식으로 해설이 있는 뮤지컬 콘서트가 진행된다.

김채영, 김일환, 이미애 배우가 출연하며 나래이션은 유지희씨가 담당한다. 11월 한 달 동안 총 4회의 공연이 11월 4일(목), 13일(토), 18일(목), 25일(목) 매회 저녁 7시 신불당 멜버른커피하우스 아트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오만 평생학습공동체 최재권 대표는 “11월 4일에는 레미제라블, 지킬앤하이드 작품을 뮤지컬로 만날 수 있으며 원작 도서를 읽은 후 참여하면 더욱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라며 “독서동아리와 공간나눔사업장이 앞으로 더욱 활성화되고 책 읽는 문화가 늘어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문의 : 566-50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