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프로축구단, 2020 유니폼·캐치프레이즈 3월 1일부터 판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2020 유니폼·캐치프레이즈 3월 1일부터 판매
  • 노준희 기자
  • 승인 2020.02.1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아산팀)이 2020시즌 유니폼과 캐치프레이즈 ‘새로운 시작 2020, 함께 뛰는 아산’을 발표했다.
 

2020시즌 캐치프레이즈인 ‘새로운 시작 2020, 함께 뛰는 아산’은 올 시즌 완전한 시민구단전환을 통해 구단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축구를 매개로 충남도민과 아산시민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안겨주며 시민과 함께 뛰겠다는 구단의 의지를 담고 있다.

아산팀은 이번 유니폼에 아산시 시목인 은행나무와 어린이를 상징하는 노란색, 서해바다와 온양온천을 상징하는 파란색을 적절히 녹여냈다.
 

또한 유니폼 전반 디테일에 지역 상징물을 담아냈다. 유니폼 전면 사선패턴은 충청남도 도목인 소나무 실루엣을 형상화했고 유니폼 후면 상단엔 충청남도 도화인 국화를, 후면 하단엔 홈구장인 이순신종합운동장을 형상화해 포인트를 주었다. 백넘버 안에는 아산 상징목인 은행나무 은행잎을, 소매 부분엔 아산 대표 명산인 영인산을 화살표 모양으로 형상화해 상위 리그로 승격하겠다는 의지를 담아냈다.

골키퍼 유니폼에는 아산팀 상징색인 파란색을 홈 유니폼 바탕에 적용했고 분홍색 바탕색은 원정 유니폼으로 적용하여 팬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2020시즌 유니폼은 3월 1일(일) 홈 개막전에 맞춰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asanfc.com)와 오프라인(충남아산프로축구단 팬샵)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