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충남지회 송년특강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충남지회 송년특강
  • 주평탁 기자
  • 승인 2019.12.17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의 감성으로 상생과 공존 그리고 도약하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충남지회(지회장 김동복)는 지난 17일 천안시 두정동에 위치한 신라스테이뷔페에서 창립 7주년 기념식 및 송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대전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유환철 청장, 천안시장 권한대행 구만섭 부시장 등과 여성경제인협회 회원사 여성기업인들로 자리를 가득 메운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행사에 앞서 여성기업 대표들은 레드카펫 위를 걸어 행사장으로 입장을 하였다. 워킹 입장하는 대표들 얼굴에는 자신감과 당당함이 묻어났다.

1부 송년 특강에는 방송인 이상벽 씨를 초청하여 ‘인생이모작 시작’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들었다.

2부 기념식에서는 신입회원 소개에 이어 협회 소개 영상, 연간 활동 자료를 보며 한해를 회상하는 시간을 가진 후 그동안 수고한 회원사들에게 여성기업인상, 모범기업인상, 공로패, 개근상 등 시상을 하였다.

▲ 충남도지사상 소부레이저 이미정 대표, 동성산업개발 신주희 대표 ▲세종시장상 도광 전성미 대표, 둘204기획 이규옥 대표 ▲천안시장상 신평조경건설 최동근 대표, 핫라인 이정옥 대표 ▲대전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 신성화학 박현옥 대표, 아이파머스 유종숙 대표, 더영메디 정혜임 대표 ▲대전지방조달청장상 다원종합상사 김인숙 대표, 건경종합환경 박원정 대표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상 에스아이피피코리아 이연재 대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충남지회 김동복 지회장은 “다사다난했던 2019년을 슬기롭게 이겨내고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여성 기업들이 명실상부 세종 충남지역의 경제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다고 자부한다.”며 “풍부한 여성의 감성으로 2020년도 힘차게 발전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현재 세종충남지역에는 대략 1900여개의 여성 기업이 있고 그 중 여성경제인협회 정회원으로는 100개 업체가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