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먹고 잤더니, 일어날 때 몸이 달라졌어요!”
“간편하게 먹고 잤더니, 일어날 때 몸이 달라졌어요!”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09.2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연구개발로 탄생한 ‘이너뷰티’
회사 업무나 각종 잡무에 시달리다 보니 간단한 패스트푸드 인스턴트식품 등으로 끼니를 때우는 불규칙한 식생활이 일상이 되었다면? 또 운동 부족에 수면장애까지 겪고 있다면?
 
온몸을 짓누르고 있는 피로와 영양 불균형 덕분에 아침마다 몸은 천근만근일 것이다. 쌓인 피로를 제때 풀지 못하면, 만성피로로 발전해 건강에 해를 끼칠 뿐 아니라 피부도 엉망이 돼 트러블이 생기기 마련이다.

아모레퍼시픽에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E)’는 2010년부터 ‘슈퍼콜라겐’을 출시하며, 잦은 외식이나 불규칙한 식습관 등이 고민인 현대인들을 위한 다양한 건강기능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E)’에서 준비한 ‘이너뷰티’ 제품을 지금 만나보자.
 
 
건강한 수면 리듬을 위한 ‘이지슬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현대인이 겪는 수면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지슬립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 이지슬립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강 주정 추출물(쌀겨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미강 주정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기능성 원료인 미강 주정 추출물은 인체 적용시험 결과 총 수면시간 증가와 잠드는 시간 감소, 깊은 수면 증가 등 다양한 부분에서 수면의 질 개선 효과가 확인되었다.

미강 주정 추출물 외에도 유산균 녹차 발효 추출 분말과 마그네슘, 칼슘, 체리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더욱 향긋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아모레퍼시픽의 향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바이탈뷰티 이지슬립은 다양한 원인으로 수면에 불편함을 겪거나 건강한 수면 리듬을 되찾고 싶은 분에게 추천한다. 1일 1회 3정을 잠자리에 들기 한 시간 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NEW바이탈뷰티 ‘이지슬립’ (545mg×90정. 7만원대)


현대인의 문제 있는 식습관으로부터 대사 건강을 케어하는 ‘메타그린’ 

 
잦은 외식이나 불규칙한 식사 습관 등으로 건강이 걱정이라면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관리에 특화된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메타그린’을 눈여겨볼 만하다.

‘메타그린’은 잦은 외식으로 인한 밥, 라면, 빵 등 고탄수화물, 고당류, 고지방 위주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건강 기능 식품이다. 체지방 감소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대사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타그린’은 녹차 카테킨 함량을 기존보다 30mg 더 많은 360mg으로 증량했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3가지 녹차 성분배합, ‘카테플러스TM1(CATEPLUS TM)’를 적용하여 녹차 카테킨과 비타민C 외에도 부원료로 녹차 잎의 1%에 해당하는 귀한 성분, 녹차 플라보놀과 녹차 다당체를 함유하고 있다. 한 정의 크기는 520mg으로 줄였고, 장용성 코팅기술을 적용해 더욱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탄수화물 위주의 한국인 식단에 특화된 체지방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메타그린’은 성인남녀 누구나 섭취할 수 있으며, 대사 리듬이 저하된 4059 중년층 혹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식습관 관리가 필요한 2030대 에게 추천한다. 1일 1회 3정씩 식사 전 또는 후에 물과 함께 섭취한다.

‘카테플러스TM1(CATEPLUS TM)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 녹차 기술과 연구를 적용한 세 가지 녹차 성분배합을 의미하며 아모레퍼시픽의 등록 상표이다.

 
NEW바이탈뷰티 ‘메타그린’ (520mg×90정. 5만5000원대)

 

밤사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선사 ‘슈퍼콜라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국내 최초 마시는 콜라겐인 ‘슈퍼콜라겐’을 효능 성분을 한층 강화해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은 2010년 첫 출시 이후 10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저분자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은 분자량이 매우 작은 액상형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가 기존보다 10% 증가한 3,300mg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콜라겐을 충전해줘 생기 있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심신의 안정과 숙면을 도와주는 ‘유산균 녹차 발효 추출 분말’이 이전보다 함량이 66% 높아져 눈길을 끈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유산균 녹차 발효 추출 분말은 아미노산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밤사이 생체 리듬에 맞는 편안한 릴랙싱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콜라겐 합성에 필수적인 비타민C와 비오틴은 물론, 세라마이드,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호박씨추출물 등 콜라겐과 함께 먹으면 좋은 소재들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강화된 콜라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슈퍼콜라겐은 평소 간편한 콜라겐 섭취를 원하는 고객이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콜라겐 생성이 활발해지는 매일 저녁 기초 스킨케어 이후 한 앰플 씩 섭취하면 좋다.

 
NEW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25ml×30앰플. 10만원대)

 

 마몽드 ‘브라우니 시리즈’ 립 컬러 출시
쿨톤부터 웜톤까지 어울리는 브라운 칠리 컬러로 가을 립 완성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립 메이크업 제품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와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의 가을 한정 신규 컬러 ‘브라우니 시리즈’를 9월 새롭게 출시했다.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는 쿨톤부터 웜톤까지 커버하는 브라운 칠리 계열 컬러인 ‘31호 칠리 페퍼’, ‘32호 레드 브라우니’, ‘33호 칠리 로즈’, 3가지 컬러를 출시했다. 입술에 크리미하게 밀착되는 사용감과 함께, 색다른 가을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도 가을 시즌을 맞아 브라우니 컬러 2종을 출시했다.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 ‘11호 레드 페퍼’, ‘12호 코랄 필터’는 포근하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건조함 없이 보송보송한 벨벳 립을 완성하도록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입술 본연의 매력을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우니 컬러로 표현할 수 있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브라우니 3종과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 브라우니 2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 및 아리따움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33호 칠리 로즈 (2.5g. 9000원대)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 #11호 레드 페퍼 (5g. 1만3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