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풀뿌리희망재단, “지역사회 밝게 하는 ‘기부골프대회’에 참여해보세요”
(재)풀뿌리희망재단, “지역사회 밝게 하는 ‘기부골프대회’에 참여해보세요”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03.20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풀뿌리희망재단이 4월 8일(월) 우정힐스컨트리클럽(천안 목천)에서 저소득가정 상실경험 아동의 마음치유 기금마련을 위해 ‘제13회 2019기부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낮 12시 동시티업으로 시작해 샷-건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한다. 멀리건 방식이 적용되어 티켓 판매금과 다양한 기금모금 참여로 함께할 수 있다.

남녀메달리스트를 비롯한 우승, 준우승, 남녀장타상, 근접상과 가장 낮은 타수를 기록한 사람에게 시상하는 격려상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대회 후 진행하는 만찬과 함께 각종 특별상 시상을 마련했다.

참가비는 그린피, 카트비, 오찬과 만찬이 포함된 1인 35만원이다. 참가비 외 후원으로 함께할 경우 후원처 홍보와 기부금 영수증 발행 및 기금지원 종료 후 나눔 활동 보고가 이루어진다.

기부금은 지역 내 저소득가정 아동 중 상실(부모 사망, 이혼, 방임 등)을 경험한 아동 50여명에게 쓰인다. 방학 기간을 이용해 원예치료, 그림책 읽기, 요리 테라피, 컬러 테라피, 놀이 활동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건강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골프에 참여하면 좋아하는 스포츠를 즐기면서 사회를 밝게 가꾸는 후원도 함께 할 수 있는 것이다.

(재)풀뿌리희망재단은 2008년부터 시작한 기부골프대회를 통해 현재까지 방과 후 청소년지역아동센터 설립 지원, 아동 그룹홈 설립 및 운영비 지원, 클로버청소년오케스트라 창단 지원, 한부모가정을 위한 단체 설립 등을 지원했다.

정선용 (재)풀뿌리희망재단 이사장은 “스포츠와 나눔이 하나 되어 기부문화의 장을 마련하는 기부골프대회에 많은 골퍼가 참여하여 건강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힘을 모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신청접수는 3월 27일(수)까지다. 홈페이지(www.hopefund.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hopefund@hanmail.net) 또는 팩스(041-576-6492)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재)풀뿌리희망재단 사무국(041-567-6491)으로 문의하면 된다.
 
노준희 기자 dooaium@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