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만 했는데, 피부 결이 새롭게 살아났어요”
“바르기만 했는데, 피부 결이 새롭게 살아났어요”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03.1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봄철 피부 관리 꿀팁
봄이다. 햇살은 따사롭고 살랑살랑 봄바람은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그런데 봄이 온 것이 마냥 반갑지만은 않다. 피곤함에 찌든 일상 때문일까? 아니면 요즘 들어 부쩍 푸석해지는 피부 때문일지도.
 
피부 노화 방지를 위해선 충분한 수면, 적절한 운동과 휴식, 그리고 고른 영양소 섭취를 위한 양질의 균형 잡힌 식사가 중요하다. 하지만, 하루하루 쫓기듯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이 이를 꼬박꼬박 실천하며 살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한 코스메틱 전문가는 “규칙적인 생활과 꾸준한 관리가 피부 관리의 정석이지만 시간을 투자하기 어렵다면, 안티에이징 제품이나 수분 함유량이 높은 코스메틱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아모레퍼시픽에서 봄을 맞아 더욱 매끈한 피부, 수분감 넘치는 피부 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 피부 시간을 채우는 집중 안티에이징,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
 
피부 탄력, 피부 결, 윤기 등 피부 시간을 새롭게 살리고 싶다면, 아이오페가 3월 선보이는 집중 안티에이징 제품 ‘스템Ⅲ 앰플’에 주목해보자.

아이오페는 20여 년간의 연구 자산과 약 4천8백여 명 여성의 피부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현대인의 피부 환경과 노화 고민을 분석하고 최적의 솔루션에 대한 연구를 거듭해오고 있다.

아이오페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템Ⅲ 앰플’은 스트레스에 민감하고, 피부 컨디션 회복이 느리며, 피부 장벽이 약화된 현대 30~40대 여성의 근본적인 피부 케어 솔루션으로 피부 진정, 집중 안티에이징케어, 피부장벽 강화 총 3가지 선순환 메커니즘을 제시한다.

이 메커니즘을 실현하기 위한 아이오페‘스템Ⅲ 앰플’의 핵심은 바로 시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알란토-리포솜™이다. 외부 자극, 건조 등에 의한 피부 손상 시에 바르는 성분에 주목해 ‘알란토 컴플렉스’ 성분을 개발했으며, 이를 머리카락 굵기보다 400배 더 미세한 ‘리포솜’ 제형에 담아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알란토-리포솜™을 78.2% 함유한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은 수면 부족과 피부 노화의 상관관계에 기반한 인체 적용 실험을 통해, 탄력, 피부결, 윤기가 개선되는 등 3시간 더 푹 잔 듯한 효과가 있는 점을 확인했다.

하이포알러지테스트, 피부과테스트, 안자극대체테스트 등 철저한 사전 테스트를 거쳐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동물성 원료, 향료, PEG 계면활성제 등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마일드한 포뮬러가 특징이다.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은 지난 1984년 출시된 브랜드 ‘스템Ⅲ’를 현대 여성에게 맞게 재해석한 것이다. 브랜드 ‘스템Ⅲ’는 식물의 줄기(stem)처럼 피부의 줄기, 즉 피부의 근본 연구를 통해 피부 노화를 케어하는 세 가지 솔루션을 뜻한다. 1980년대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분석해 탄생한 ‘스템Ⅲ’는 출시 이후 이례적으로 10년 이상 꾸준히 그 인기를 유지하며 당시 대표적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 (50ml/8만원 대)

 
 
▶ 8시간 수분 지속력을 느낄 수 있는 수분 토너스틱, ‘아쿠아카밍스틱’ 출시
 
지난해 10월 론칭한 포터블 뷰티 브랜드 이지피지(Easy Peasy)는 ‘식은 죽 먹기’라는 뜻처럼 쉽고 간편하게 피부 관리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환절기를 맞아 이지피지는 휴대하면서 촉촉하게 수분을 채울 수 있는 ‘아쿠아카밍스틱’을 선보였다.

50% 이상 수분을 고체로 만든 새로운 개념의 ‘아쿠아카밍스틱’은 촉촉한 수분감과 피부에 닿았을 때 시원함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5가지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복합 성분에 티트리잎수, 병풀 및 병풀잎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진정 효과가 있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사용한 후 8시간 이상 수분이 지속하는 데다, 일시적인 붓기 완화, 쿨링 진정 효과까지 확인했다.

‘아쿠아카밍스틱’은 스틱 형태라 휴대하면서 원하는 때에 언제든지 수분을 채우기 간편하다. 피부에 직접 손을 대지 않고도 피부 건조함을 느끼거나 주변 환경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추고 싶을 때, 원하는 부위에 펴 바르면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 또, 아침마다 얼굴이 붓는다면 아이스 팩처럼 마사지를 할 수 있으며,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사용하면 차가운 기운이 더욱 오래간다.

이지피지 아쿠아카밍스틱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이지피지 네이버 쇼핑, 스타일쉐어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지피지 아쿠아카밍스틱 (15g/1만8천원 대)

 
 
▶ 박하 추출물로 피부 트러블을 케어하는 초간편 스팟젤,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한정판 출시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용량을 2배 늘린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했다.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은 피부 트러블로 고민되는 부위에 살짝 떨어뜨려 사용하는 초간편 스팟젤로, 한국의 박하 추출물이 분비된 피지를 조절하여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지난해 출시 후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깨끗하고 맑은 피부 케어에 대한 효능을 인정받았다.

이 제품에 포함된 박하 추출물은 박하의 기운이 가장 좋은 여름에 채취한 박하 잎을 건조와 자연 숙성한 뒤 냉온에서 맑은 물만 건져낸 성분으로, 피부 스트레스를 순하고 시원하게 케어한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향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실리콘오일, 합성색소가 포함되지 않은 8-free 제품으로, 화장품 성분을 분석하는 ‘화해앱’을 통해 20가지 주의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화해0’ 인증도 받았다.

또한, 알러지 반응을 유발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저자극의 순한 성분으로 여드름성 피부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은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아리따움 라이브(Live) 매장,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대용량 출시를 기념하여, 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과 산들박하 트러블폼 본품을 함께 구성한 한정 기획 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한정 기획 세트

(구성 :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40ml, 산들박하 트러블폼 100ml/3만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