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트렌드 컬러는 에너지 넘치고 생기발랄한 ‘레드 바이브’
올봄 트렌드 컬러는 에너지 넘치고 생기발랄한 ‘레드 바이브’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02.2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아모레퍼시픽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2019S/S 시즌 상품
피부미인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으로 무결점 피부 연출
 
바야흐로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오고 있다. 새싹이 움트고 꽃이 피어난다. 비 온 뒤에 땅이 굳어지듯, 추운 날씨 뒤에 오는 따사로운 봄은 그래서 더욱 반갑고 설렌다.

봄이 다가오면서 가볍고 산뜻한 봄 패션과 더불어 화사한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에선 2019S/S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봄, (주)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최신 트렌드 컬러 및 자신에게 맞는 피부 메이크업을 통해 생동감 있고, 활기찬 모습의 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얼굴을 환하게 밝혀 줄 ‘레드 바이브(Red Vibe)’립 컬러
 
(주)아모레퍼시픽은2019 S/S시즌을 겨냥한 ‘레드 바이브(Red Vibe)’립 컬러 캠페인을 전개하고, ‘화사한 봄기운을 담은 레드’를 올해의 트렌드 컬러로 선정했다.
 

‘레드 바이브(Red vibe)’ 컬러는 레드(RED) 본연의 선명함과 바이탈 에너지의 생기있는 컬러감이 함께 어우러져,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글로벌 브랜드인 헤라, 라네즈, 마몽드 총 3개 브랜드에서 각각 새로운 ‘레드 바이드’ 컬러 립 제품들을 출시했다.

동일한 컬러지만 리퀴드 타입부터 밤 타입, 매트한 텍스처부터 글로시한 제형까지 S/S 시즌 트렌드 컬러로 다양한 분위기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레드’를 표현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은 생기발랄하고, 프레시한 ‘바이탈 에너지(Vital Energy)’를 트렌드 컬러로 선정, 태양에서 영감을 받은 네온 라이트의 형광빛이 살짝 보이는 오렌지부터 레드까지 새로운 컬러 레인지를 구성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헤라 센슈얼 인텐스 벨벳 337호 레드바이브와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314호 레드 바이브,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29호 레드 바이브가 있다.


헤라 센슈얼 인텐스 벨벳 (4ml/3만5000원대)

 

헤라 센슈얼 틴트 (5g/3만5000원대)

 

헤라 루즈홀릭 샤인 (3g/3만7000원대)

 
 
아이오페,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는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 라인 강화
 
올봄 아이오페가 타고난 것처럼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는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 라인을 강화한다.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 라인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 라인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세라마이드로 코팅한 입자인 ‘세라마이드 커버 파우더™’ 함유되어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완벽한 커버력으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준다. 동시에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 자외선, 미세먼지 등 피부에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폴루션 쉴드™ 기술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아이오페는 2월 퍼펙트 커버 파운데이션, 베이스, 트윈팩트, 파우더를 선보이고 3월에 컨실러를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해 출시한 쿠션, 쉐이딩 스틱에 이어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 라인을 확장한다.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결점은 매끈하게 감춰주는 퍼펙트 커버 파운데이션 SPF25/PA++은 피부와 닮은 구조의 파우더로 구성되어 바르는 즉시 밀착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퍼펙트 커버 파운데이션을 바른 후, 24시간 동안 피부 잡티, 요철, 주름 등을 커버하는 메이크업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했을 정도다.

기초화장 후,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기 전에 피부 결과 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커버하려면 아이오페 퍼펙트커버베이스 SPF34/PA++가 제격이다. 듀얼 코렉팅 시스템™이 피부톤은 물론 모공과 같은 요철까지 균일하게 커버하여 완벽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아이오페 퍼펙트커버트윈팩트 SPF20/PA++는 피부 표면에 밀착되는 평평한 판 모양의 납작 파우더와 뭉치지 않는 둥근 구형 파우더를 혼합해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할 수 있다. 보송하게 마무리하려면 용기 내 퍼프로, 밀착력을 높이면서 마무리하려면 별도 포장된 퍼프로 밀어내듯 두드려 펴 바르면 들뜸 없이 부드럽게 밀착된다.

아이오페 퍼펙트커버파우더 SPF25/PA++는 고운 입자의 미네랄 파우더가 피부를 얇게 코팅하여 오랜 시간 번들거림 없이 화사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가루 형태의 루즈 파우더이다. 끼임 없이 모공을 커버하는 고투명 미네랄 파우더를 적용해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준다. 또한, 미세한 실버펄이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하는 것은 물론 오랜 시간 화사한 안색으로 유지해준다.
한편, 3월 출시 예정인 아이오페 퍼펙트커버컨실러는 세라마이드 커버파우더™ 함유로 소량만 사용해도 기미, 잡티, 점, 다크 써클까지 완벽하게 가려준다. 뛰어난 고정력이 특징인 퍼펙트 세팅 포뮬러는 울퉁불퉁한 요철에 매끈하게 초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빈틈없이 커버한다. 두 가지 색상이 포함된 듀얼 타입으로 명도를 조절해 내 피부 톤에 꼭 맞는 자연스러운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파운데이션 SPF25/PA++(35ml/3만4천원대)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베이스 SPF34/PA++(35ml/3만6천원대)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파우더 SPF25/PA++(20g/3만3천원대)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트윈팩트 SPF20/PA++(12g/3만9천원대)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컨실러(1.5g*2/2만원대) *3월 출시 예정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 밀착 메이크업 필수템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투명하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메이크업 밀착 부스팅 세럼인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을 출시한다.

건조한 계절에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무너지지 않으려면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채우는 것이 중요하다.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은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등 메이크업 이전 단계에서 프라이머와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부스팅 세럼이다.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은 가볍지만 강력한 밀착력으로 수분 베이스, 윤광 베이스, 결 프라이머를 바른 듯 3가지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세라마이드 수분 젤 베이스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가볍게 발리면서도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도록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천연미네랄 다이아몬드 성분은 매끈한 피부 결 및 즉각적인 피부 윤광이 구현되도록 도와주며,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자연스럽고 은은한 윤기를 선사한다.

스킨케어 후 선케어 다음 단계에서 얼굴에 두 방울을 떨어뜨리고 손으로 부드럽게 펴 바르면서 흡수시키거나, 메이크업 베이스 또는 파운데이션과 섞어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www.amorepacific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 (30ml/2만8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