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감사의 마음 담아 선물할 수 있는 뷰티&코스메틱 제품
사랑과 감사의 마음 담아 선물할 수 있는 뷰티&코스메틱 제품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8.12.27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
취향에 따라 고르는 연말 한정 ‘홀리데이 제품’ 잇따라 출시

2018년이 며칠 남지 않았다. 언제나 그랬듯 올 한 해 역시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지난 시간을 되짚어보니 고마운 이들의 얼굴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간다. 늘 곁에 있어 소중함을 잊고 있었던 가족이 생각나고, 소홀하게 대했던 친구들도 생각난다. 힘이 되어 주었던 회사 동료도 있다.


이민아(35)씨는 “어떤 선물을 하는 게 좋을지 고민”이라며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 기분 좋고, 쓸모 있는 선물은 뭐가 있을까?”라는 고민을 털어놓는다.


연말연시 선물로 무엇이 좋을지 망설이고 있었다면 아모레퍼시픽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콘셉트의 한정판 홀리데이 제품이 제격이다. 소장 가치를 높인 화려한 디자인의 제품부터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추천 제품, 연말의 온정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소개한다.

 

화려한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베스트셀러, 감사 선물로도 제격

한국 대표 럭셔리뷰티 브랜드 설화수와 연구소 기반의 고성능 브랜드 아이오페에선 연말을 맞아 한정판을 선보인다.


설화수에선 오색 불꽃의 아름다움을 담은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렌션’을, 아이오페는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에 홀리데이 한정으로 출시된 ‘I HOPE’ 컬렉션의 디자인을 입혀 출시했다.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은 4가지 황금 식물 추출물의 에너지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채워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은 한국의 다섯 가지 전통 색감과 다채로운 문양으로 밤하늘의 불꽃을 재해석해 베스트셀러 패키지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는 ‘윤조에센스’ 본품과 함께 견본품 3종으로 구성했으며, 오리엔탈 허브향 베이스의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 매화향이 담긴 ‘윤조에센스 백화지향’, 싱그러운 향의 ‘윤조에센스 홍서지향’ 등 3가지 제품을 각기 다른 컬러의 패키지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설화수의 대표 쿠션 파운데이션인 ‘퍼펙팅쿠션’ 역시 화려한 오색 불꽃 디자인이 적용되어 연말 감사 선물로 제격이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 <구성 : 윤조에센스+자음수+자음유액+탄력크림 12만원대>
설화수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세트 <구성 : 퍼펙팅쿠션+순행클렌징워터+에센셜립세럼스틱 6만5000원대>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40ml 4만2000원대> 

 

향기롭고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 연출하는 향 아이템 추천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은 기하학적인 패턴과 감각적인 컬러가 어우러진 디자인의 2018 홀리데이 캔들을 선보였다.


아닉구딸의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의 ‘캔들 트리오 세트’는 우디 베이스의 시트러스 한 향이 조화를 이루는 ‘윈 포레 도르 캔들’, 매혹적인 불꽃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부아 서더 캔들’, 산뜻함과 평온함이 느껴지는 시트러스 향의 ‘엉 에어 드 아드리앙 캔들’ 3종으로 구성되었다.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는 ‘글로잉 가든’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플라워 센티드 핸드크림’은 풍부하게 퍼지는 꽃향기와 보습을 선사하는 로즈·동백&#8228;목련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소용량 사이즈 아이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향기롭게 핸드 케어가 가능하다.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캔들 트리오 세트 <구성 : 엉 에어 드 아드리앙 캔들+부아 서더 캔들+원 포레 도르 캔들. 15만원대>

 

마몽드 홀리데이 플라워 센티드 핸드크림 세트 <구성 : 로즈+동백+목련 1만4000원대>

 

고급스럽게 빛나는 연말 룩(LOOK) 완성해 줄 포인트 아이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출시한 마이 네온 사인(My Neon Sign) 컬렉션의 ‘멀티 팔레트’는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한정 컬러로 구성해 다양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멀티 팔레트’를 활용하면 로맨틱 로즈 톤의 아이룩부터 브라운 스모키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질감으로 구성되어 있어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팔레트 하나로 아이 메이크업 완성이 가능하다.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목걸이와 귀걸이를 한 세트로 한 ‘포인세티아 컬렉션’, 크리스마스 리스 장식을 모티브로 한 ‘베이직 컬렉션’ 목걸이 2종,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커플링’ 4종으로 구성됐다. 한정 컬렉션을 구매하면 회전목마 디자인 틴 오르골 케이스를 증정한다.

라네즈 홀리데이 메이크업 멀티 팔레트 <구성 : 섀도우+블러셔+하이라이터. 3만8000원대>

 

특별한 의미와 가치 담은 ‘착한 소비템’으로 소비자 마음도 훈훈 =

발아 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올해로 6번째 렛츠 러브(Let’s Love) 캠페인을 맞이해 ‘2018 망고 버터 컴포팅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다양한 향과 제형으로 구성한 핸드크림 3종 세트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 수익금 중 일부가 인도 자무이 마을에 망고 묘목으로 기부된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한정판 출시와 함께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도 진행한다. 올해로 9회를 맞는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이니스프리의 대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캠페인에선 소비자가 직접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매년 차별화된 DIY 키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키트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의미하는 DIY 삭스 키트 3종이다. 마음대로 오너먼트를 붙이며 나만의 크리스마스 양말 장식을 만들 수 있다. 방향, 기초, 색조 등 총 11종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구매 시 DIY 키트를 각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키트 판매금 일부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 청소년 교복지원사업에 사용된다.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바디워시 <380ml 2만8000원대>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바디로션 <380ml 3만2000원대>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핸드크림 <구성 : 오리지널+소프트 시트러스+리치 플로럴 3만6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