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평일을 재밌게 보내는 방법!
힘든 평일을 재밌게 보내는 방법!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3.09.2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는 평일마다 학교 가고 학원 가고의 반복인데요. 계속 이러다 보면 힘들고 지치는 일이 많습니다. 그럴 때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첫 번째, 친구와 카페를 가거나 쉬는 곳에 가서 이야기합니다. 저도 직접 가서 이야기도 하면서 디저트(쿠키, 음료)를 먹어보았는데요. 먹으면서 하루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조금씩 사라지는 것 같아요. 먹으면서 친구들과 이야기까지 나누니 기분이 너무 좋아집니다. 피곤한 일이 있었다면 친구와 수다 떨며 카페에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두 번째는 피아노를 쳐보는 것입니다. 피아노는 배울 때는 좀 어려운 점이 있지만, 치다 보면 재미를 알게 되고 그 곡을 다 치게 되면 굉장한 뿌듯함을 얻기 때문입니다. 저는 요번 발표회 때문에 연습하고 있는 ‘날지 못하는 비행기’라는 곡을 치고 있는데요. 정말 좋은 곡이라 생각하며 치다 보니 칠수록 재밌고 좋았던 곡입니다.

마지막으로 애니메이션 보기입니다. 요즘 제가 빠져있는 애니는 ‘하이큐’라는 애니인데요. 배구를 정말 열심히 하고 재밌어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서 요즘 빠져있는 애니입니다. 캐릭터들이 대부분 개그 캐릭터여서 보는 재미도 있고 캐릭터들의 감정에 감동도 받을 수 있었던 인상 깊은 애니입니다.

제가 알려드린 세 가지 방법의 하나라도 해보시면 힘든 평일을 재밌게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스트레스를 푸는 본인만의 방법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글 어린이기자단 이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