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역혁신사업단, 천안시의회 정도희 의장 초청 특강 진행
충남지역혁신사업단, 천안시의회 정도희 의장 초청 특강 진행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3.03.3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의회와 함께하는 천안시 미래발전전략

(사)충남지역혁신사업단(회장 신성귀)은 지난 29일 리더스교육평가원에서 천안시의회 정도희 의장 초청 특강을 진행하였다. 

이날 특강에는 신성귀 충남지역혁신사업단 회장을 비롯한 23기 회원 및 자문단 등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정도희 의장은 지난 3월 15일 정부가 발표한 성환종축장 국가종합산단 첨단미래모빌리티 후보지 선정에 따른 천안지역 미래발전의 방향 등 2040 제4차 충청남도 종합계획 및 2035 천안시 도시기본 계획을 설명하고, 향후 천안시 미래 발전전략을 통해 100만이 살아도 넉넉한 천안을 만들고자 앞으로 천안시의회가 어떻게 해 나갈지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였다.

천안시의회 정도희 의장 

충남지역혁신단 신성귀 회장은 "그동안 어렴풋이만 알고 있던 사업계획의 구체적인 설명을 듣게 돼서 향후 사업 투자 방향을 결정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성환종축장의 경제적 파급효과와 향후 추진계획에 대해 앞으로 더 관심을 가져야겠다."라고 소감을 이야기했다. 

정도희 시의장은 “천안시를 이끌어 가는 젊은 리더들이 우리 천안시에 대해 좀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이런 강연의 기회를 자주 마련하겠으며 행복한 천안을 만들기 위해 천안시의회 27명의 시의원 모두는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