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밀리티 글로벌 원데이 쿠킹클래스 상시 운영
어밀리티 글로벌 원데이 쿠킹클래스 상시 운영
  • 주평탁 기자
  • 승인 2022.06.30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인 강사가 해외 요리를 직접 가르치고 요리를 통해 서로의 문화에 공감하고 소통하는 어밀리티의 쿠킹클래스가 7월부터는 상시 운영된다.

어밀리티(Ameality)는 능력과 식사를 뜻하는 영어단어 Ability와 Meal의 합성어로 요리능력을 활용한 식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결혼이주여성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요리 강사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요리 강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일자리를 마련해주고 있는 예비사회적기업이다.

어밀리티 장미지 팀장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이제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 글로벌 쿠킹클래스를 상시 운영할 계획이다. 매월 메뉴는 바뀔 예정으로 원하는 나라와 음식을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7월 2일 토요일에는 스페셜 초청강좌로 ‘퍼스티아의 나만의 업사이클링 블렌딩 티 만들기’ 수업이 진행된다. Golden Tea Award와 Kore Tea Championship에서 모두 금상을 받은 프리미엄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 퍼스티아가 다양한 허브들과 함께 못난이 농산물 재료를 활용해 취향에 맞는 티를 직접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9일에는 베트남, 16일에는 중국, 23일에는 영국 요리를 만들어볼 수 있다.

또한, 매주 목요일에는 Earth table 쿠킹클래스로 어밀리티 밀키트 제로웨이스트샵의 인기 메뉴를 선별 후 수업으로 진행되며 7월에는 태국식 볶음 칼국수 팟타이를 만들어 볼 예정이다. 로컬푸드 재료를 사용하여 탄소발자국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포장해 갈 용기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어밀리티 쿠킹클래스는 네이버에서 어밀리티 검색 후 수업안내 및 시간 확인 후 예약하면 된다.

 장소 : 충청남도 천안시 한들1로 157 마치에비뉴 4차 135호 어밀리티 쿠킹 스튜디오

 문의 : T. 0507-1407-2316 카카오톡 채널 ‘어밀리티’

 홈페이지 https://ameality.modoo.at/

어밀리티 글로벌 원데이 쿠킹클래스
어밀리티 글로벌 원데이 쿠킹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