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에서 즐기는 인문학 여행
아산에서 즐기는 인문학 여행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2.06.28 06:59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사, 표현과 소통, 문화예술 등 9개 인문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아산시평생학습관에서는 다양한 인문학 프로그램을 통해 삶을 여러 관점으로 조망하고, 세상을 바라보는 깊이와 안목을 높일 수 있는 「2022 아산에서 즐기는 인문학 여행」 수강생을 모집한다.

분야별 전문 강사의 참여로 운영되는 「2022 아산에서 즐기는 인문학 여행」은 ‘명화로 보는 트렌디 미술사’, ‘영화와 함께하는 힐링과 사회문제’, ‘역사 속 녹아있는 맥주의 역사’, ‘힐링북으로 스마일 테라피’, ‘한중일 동아시아 역사탐방’, ‘역사로 알아보는 세계의 흐름’ 등 9개 프로그램이며, 오는 7월 4일(월)부터 8월 24일(수)까지 프로그램별 2회~4회 운영된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아산시민은 누구나 아산시통합예약시스템(https://yeyak.asan.go.kr)을 통해 7월 1일(금)까지 신청할 수 있다.

최광락 평생학습관장은 “올여름 평생학습관에서 준비한 인문학 프로그램을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기대하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9개 인문학 프로그램별 일정과 교육내용, 그리고 수강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평생학습관(https://life.asan.go.kr)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아산시평생학습관(041-537-3907)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