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으로 위로하고 보듬는 돌봄콘서트
음악으로 위로하고 보듬는 돌봄콘서트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1.10.15 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온예술기획은 천안 문화도시 공간스위치사업의 하나로 지역의 돌봄서비스를 받으시는 분들과 제공하시는 분들을 위한 ‘돌봄콘서트’를 진행한다.

지난 9월부터 열린 돌봄콘서트는 앞으로 10월 15일, 22일, 11월 11일, 18일 4차례 공연이 더 계획되어 있으며 현장공연과 더불어 온라인중계로 동시에 즐길 수 있다.

15일 오전 10시 30분에는 프라임솔리스트 앙상블 남성중창 공연이 진행된다. 프라임솔리스트 앙상블은 유학파 출신 단원들을 중심으로 2017년 창단하였다. 개인의 역량을 통한 공연 및 남성중창을 기반으로 클래식, 크로스오버, 가곡, 뮤지컬, 팝 등 다양한 장르와 레퍼토리로 어렵다고 느껴지는 클래식을 보다 친숙하고 재미있게 연주함으로써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하모니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공연을 진행하는 라온예술기획은 ‘일상이 예술이 되고 예술이 일상이 된다’는 신조로 오랜 경험과 수준 높은 기획력,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아티스트와 관객에게 양질의 공연을 제공하는 클래식 전문 공연기획사이다. 지역 시민들과 취약계층에게 문화예술교육과 재능기부를 통하여 문화 사각지대를 없애고 나눔의 기쁨을 함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예비사회적기업이다.

▶ 제3차 돌봄콘서트 <프라임 솔리스트 앙상블 남성중창>

일시 : 10월 15일 (금) 오전 10:30

장소 : 라온예술기획 아트홀

온라인 시청 https://www.youtube.com/watch?v=I2wAVS7u1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