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과학벨트 창업성장지원사업 예비창업자 모집
천안시 과학벨트 창업성장지원사업 예비창업자 모집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1.07.2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비온(대표 조성한)은 2021년 과학벨트 창업성장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이 사업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주최하고 ㈜내비온이 주관한다.

㈜내비온은 이번 사업을 통해 과학벨트 천안 지역 내 유망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을 발굴해 아이템 발굴 및 검증, 맞춤형 창업 멘토링, 역량강화 교육, 보육공간 연계, 투자유치 지원 등 창업기업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천안 지역 내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 및 공공기술 도입을 통해 자회사 설립으로 신규사업을 진행하려는 기업 모두 지원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8월 10일 까지로 총 3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최종 선발된 30명의 (예비)창업자는 △휴먼바이오, 차세대디스플레이, 친환경모빌리티 등 천안 특화분야 사업화 멘토링, △IR피칭클리닉, △창업아이템 검증(시제품 제작지원 포함), △국내외 데모데이/세미나 참가, △창업 역량강화 교육 참여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내비온 창UP 나빌레라 홈페이지(http://tbm-platform.com/?ho_id=2021SB)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용 사이트를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조성한 대표는 “지역 특화 분야 기술을 사업화하려는 유망한 (예비)창업자를 발굴하고 멘토링 및 코칭을 통한 지역에 기반을 둔 우수 창업기업 육성과 일자리 창출로 지역 경제 및 산업 발전을 목표로 한다”며 “비즈니스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참가자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