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다시 태어난 바다유리보석 주얼리 새로이(SAEROI)
새롭게 다시 태어난 바다유리보석 주얼리 새로이(SAEROI)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3.05.09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에서 발견되는 유리쓰레기를 수거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시켜 보석을 만드는 ㈜오르비스가 텀블럭 사이트를 통해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바다유리 주얼리는 반려해변의 정화 활동으로 수거된 유리쓰레기를 보석화하여 제작한 주얼리이다.

이재훈 대표는 “기후 변화와 더불어 해양오염이 큰 문제가 되고 있는 요즘 바다를 지키기 위해 적극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생각에 펀딩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후원금은 <바다유리주얼리 SAEROI>제작에 필요한 유리보석 가공, 보석연마 인건비, 리워드 재료비, 포장 및 수수료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펀딩 참여하기

https://tumblbug.com/orbisshopkr?_branch_match_id=1183931590302612881&utm_source=Kakao&utm_campaign=project_detail&utm_medium=share&_branch_referrer=H4sIAAAAAAAAA8soKSkottLXz8nMy9YrKc1NykkqTddLzs%2FVN6l0K050Sqx0rkoCACdvGf4lAAAA

오르비스 이재훈 대표는 충남 서천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무분별하게 버려지는 자원의 업사이클링에 관심을 두고 지역 특산자원 한산모시의 자투리 천을 활용한 주얼리 제작과 바다에 버려지는 유리조각을 보석 가공화하여 주얼리 및 교육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