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희 천안시의원, 청룡동 주차문제 해결을 위한 간담회 개최
정선희 천안시의원, 청룡동 주차문제 해결을 위한 간담회 개최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3.03.2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의회 정선희 의원(더불어민주당)은 20일(월) 천안시의회 2층 행정안전위원회 회의실에서 「청룡동 주차 문제 해결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청룡동 청수행정타운 일대의 고질적인 주차 및 차량소통 문제로 불편을 겪는 주민과 사업자의 의견을 청취함으로써 천안시의 적극적인 행정적 대응을 촉구함과 동시에 다양한 방안을 함께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천안시의회 정선희 의원과 이종담 부의장, 충청남도의회 김선태 의원과 이정문 국회의원실 박현식 보좌관이 참석하였고, 천안시청 송재열 회계과장, 이경열 교통정책과장 이하 담당 팀장들도 이날 간담회에 참석하신 주민들로부터 생생한 민원과 의견을 듣기 위해 자리했다.

간담회에서는 최근 하나로마트 주차장으로 명칭을 변경한 공영주차장 관련 사항과 더불어 행정타운 내 국유지의 확보·활용, 남부대로 방면 진출로, 남부대로~광풍로 연결도로, 주차장 품은 체육시설, 인근 아파트와의 개방 협력 등 천안시의 현안과 실험적 방안에 대해 뜨거운 토론이 이어졌다.

정선희 의원은 이날 간담회에서“천안시에서 가장 많은 주민이 사는 청룡동에서의 불편이 심각한 수준을 넘었다”라며 “본 문제의 해결을 위해 천안시뿐만이 아니라 충청남도와 도의회, 이정문 국회의원께도 계속 도움을 요청하는 등 가능한 모든 방법을 강구하고 살펴볼 것”이라며 본 사안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발언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