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공회, 금요일의 네트워크 기관방문
강공회, 금요일의 네트워크 기관방문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3.03.1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중소벤처기업청 지원사업 설명회 열려

사단법인 강공회(회장 윤충희)는 지난 10일 호서대학교 산학협력라운지에서 충남중소벤처기업청 노원균 주무관을 초청하여 혁신바우처 지원사업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하였다.

탄소중립 경영혁신바우처 지원사업은 탄소저감 가능성이 높은 제조 소기업을 대상으로 탄소중립 컨설팅 및 맞춤형 패키지 지원을 통해 저탄소 경영체계를 구축하는 것을 돕는다. 오는 4월 7일까지 공모기간이며 선정된 기업에는 최고 5,000만 원까지 지원하며 컨설팅과 기술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탄소중립 경영혁신바우처 등의 지원사업을 상세히 설명한 노원균 주무관은 “컨설팅, 기술지원, 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어려움이 있다면 기업성장 어드바이저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자세한 상담을 도와줄 어드바이저를 파견해준다.”라며 적극적으로 활용해보길 권했다.

중소벤처기업청의 다양한 지원사업 소식을 받아보고 싶으면 플레이스토어에서 ‘충남중기’ 앱을 설치하면 된다. 또한, 유튜브 채널 ‘중소기업 기술로드맵’을 시청하면 관련 내용을 상세히 알 수 있다.

한편, 강공회는 2014년도에 설립된 충남∙대전∙세종 지역 경제인들의 친목, 봉사, 협업 단체이다.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를 통해 연결된 네트워크 모임으로 ‘강하게 공부하자’라는 목표를 실천하기 위해 명사 초청 조찬강연, 회원사 탐방을 통한 현장 경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