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제18대 회장에 ㈜국보옵틱스 김운곤 대표 취임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제18대 회장에 ㈜국보옵틱스 김운곤 대표 취임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3.02.22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가 지난 21일 온양제일호텔에서 제17·18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취임 행사에는 박경귀 아산시장, 이명수 국회의원,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과 이기애 아산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아산시기업인협의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제18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운곤 ㈜국보옵틱스 대표는 (사)충남지역혁신사업단 회장, 제6대 아산테크노밸리 입주기업체 협의회장, 충남북부상공회의소 부회장 등 지역 경제 단체 활동에 활발하게 참여해온 지역의 대표 기업인이다.

㈜국보옵틱스는 1989년 설립 후 30년이 넘도록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IT 광학필름과 첨단소재 필름을 생산하는 보호 필름 업계의 선두 주자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에 이바지하고 있다.

김운곤 신임회장은 “지난 3년간 협의회와 지역 기업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김영근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아산시기업인협의회 회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그동안의 성과를 토대로 회원사 간 협력 강화와 기업 동반 성장에 앞장서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아산시에 사업장을 두고 중소기업을 경영하는 기업인 단체로 기업 간 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뿐만 아니라, 취약계층에 정기적인 후원 물품을 전달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