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어린이꿈누리터, 겨울방학 교육프로그램 진행
천안어린이꿈누리터, 겨울방학 교육프로그램 진행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3.01.08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어린이꿈누리터(관장 조혜순)는 2023년 겨울방학을 맞이해 아동들의 다양한 창의활동과 유익한 방학생활을 위해 공예체험 프로그램과 요리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역작가 초청교육(놀이다락 프로그램)은 9 ~ 13세 아동을 대상으로 관내에서 활동하는 작가와 함께 건축, 판화, 회화 등 다양한 예술 분야를 체험해본다. 참여 아동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창작 활동을 경험함과 동시에 각 분야의 작가들과 진로를 탐색하는 시간을 가진다.

▲오밀조밀 요리교실(작은부엌 프로그램)은 5 ~ 13세를 위한 요리 수업으로 에그샌드위치, 떡갈비도시락, 리얼고구마빵, 부대찌개 밀키트, 푸쉬팝케이크 등 총 5가지 메뉴를 주제로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감발달 뿐 아니라 요리에 쓰이는 재료들을 확인하며 과학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춰 연령층 수업방식을 다르게 구성한다.

조혜순 관장은 “아동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한 예술 감수성으로 채울 수 있도록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기획하였다. 2023년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관내 아동들이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우고, 꿈누리터에서 건강하고 활기찬 겨울방학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이달 3일부터 천안어린이꿈누리터 홈페이지에서 예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어린이꿈누리터 홈페이지 (www.cachildren.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041-522-719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