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2022 특색사업 결과물 전시 운영
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2022 특색사업 결과물 전시 운영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3.01.04 0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관장 문정숙)은 도서관 1층 문화마루에서 1월 31일(화)까지 2022년 한 해동안 도서관에서 운영한 사업 결과물을 전시⁃홍보하고 있다.

열린 전시공간에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된 <시쓰기 교실> 수강생들의 시를 <수채캘리그래피> 강사와 수강생이 캘리그래피와 그림으로 표현한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또한 세대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과 어르신이 만나 캐리커쳐를 그린 작품과 인생이야기가 담긴 자서전 <쓰談쓰談>열람이 가능하다.

더불어 전시 공간 내에서 지역 연계 사업으로 제작된 음원을 전시 공간 내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CD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원하는 분은 자유로이 이용 가능하다. <삶이 시가 되고, 노래가 될 때>는 2022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으로 운영된 <삶이 시가 될 때, 시쓰기 교실> 수강생 어르신들의 자작시 9편을 남서울대 실용음악과 교수와 학생이 작업하여 아름다운 음악으로 완성했다.

성환도서관 관계자는“한 해 동안 문화로 가득했던 성환도서관의 순간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 많은 분들이 즐겨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성환도서관 홈페이지(shlib.cne.go.kr) 또는 전화(☎581-9962〜3)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