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를 이끄는 미용 교육의 선두주자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천안점
K-뷰티를 이끄는 미용 교육의 선두주자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천안점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3.01.0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국비지원 교육프로그램으로 자격증 취득 절호의 기회!

코로나바이러스로 장기간 침체되었던 취업 시장 활성화를 위해 정부가 직업훈련비를 지원하는 국비지원 교육을 확대하고 있다.

국비지원 교육은 취업 활동을 위한 교육비 부담을 줄이면서 전문적인 직업훈련을 받을 수 있어 구직자들에게 선호된다. 그간 다소 주춤했던 미용 산업이 다시 회복 조짐을 보이는 가운데, 뷰티 아티스트를 희망하거나 미용 국가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이들이 늘면서 미용 국비지원 교육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2023년에는 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예비 미용인을 위한 다양한 국비지원 미용 교육과정을 일반과정과 병행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크리스챤미용학원 천안점
크리스챤미용학원 천안점

충청남도 천안 신부동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은 전문 미용인 양성을 목표로 메이크업(260시간), 헤어미용(280시간), 네일아트(260시간), 이용사(260시간), 헤어커트실무(176시간) 등의 미용 국가자격증과 실무과정을 국비지원과정으로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국비지원제도인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본인부담금 최대 0원으로 국비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국비과정 훈련생은 300∼500만원의 교육훈련비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취업성공패키지 참여자 등의 저소득 계층은 교육훈련비 5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더불어 매월 최대 116,000원(교통비+중식비)의 훈련장려금도 지급한다.

모든 국비 과정은 현업 실무 강사진의 현장 중심 강의로 진행된다. 최적의 수강 환경을 위해 깔끔한 내부 환경과 미용기기 등을 구비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방역을 통해 안전한 수강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업체와의 MOU체결로 전국 단위 취업 연계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수료 후에는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을 통해 최대 6개월간 밀착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함선화 대표원장
함선화 대표원장

미용학원 대표 함선화 원장은 “입학원서 작성부터 교육과정 진행, 수료 후 취업 지원까지 취업을 위한 체계적인 국비지원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며, 실무 강사진의 실무중심의 커리큘럼을 통해 실전에서 갖추어야 할 미용 지식 및 기술을 습득할 수 있다”라며 “교육비 부담없이 미용인으로서의 전문성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천안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은 거품 없는 수강료와 철저한 학생 관리는 물론 풍부한 현장 경험과 기술을 갖춘 최고의 강사진들이 배치되어 수강생 개인별 능력에 따른 맞춤 교육을 통해 전문 뷰티 아티스트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취업과정, 입시과정, 창업과정으로 ▲메이크업(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분장, 바디, 일러스트, 오브제, 아트마스크) ▲헤어(미용사 국가자격증, 이용사 국가자격증, 붙임머리, 업스타일, 남성과 여성 커트 등 헤어실무, 두피자격증) ▲네일아트(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네일아트실무, 드릴, 수채화, 내성발톱) ▲에스테틱(피부미용 국가자격증, 왁싱) ▲스페셜 학과 (반영구, 속눈썹연장, 속눈썹펌 등) ▲각종 민간자격증(방과후지도사과정, 퍼스널컬러과정) 등 다양한 과목을 운영 중이다.

학원은 천안시 신부동 방죽안오거리에 있으며 국비지원혜택, 특강 및 수강료 할인 이벤트 등은 홈페이지(http://0416221888.com)와 카카오톡 채널, 전화상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41-622-1888

천안시 동남구 대흥로 340-1 1층,2층 / 천안시 동남구 대흥로 344 3층,4층,5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