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전통주 한번 맛보실래요?
충남 전통주 한번 맛보실래요?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2.12.16 0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에서 충남 우리술 판촉전 진행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강희준)는 연말을 맞이해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에서 충남 전통주 홍보를 위한 판촉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판촉행사는 지난달 킨텍스 메가쇼에서 선보인 충남술 TOP10 전통주를 포함해 ∆추사애플와인 ∆겨울소주 ∆한산소곡주 ∆백련생막걸리Snow ∆세인트하우스 스파클링와인 ∆아치23 등 총24종의 술로 구성되었다. 

특히, 청양 칠갑산에서 직접 빚은 ∆술공방 9.0 생막걸리, 2022년 우리술 품평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한산오크불소곡주, 사과를 베이스로 증류한 ∆추사白 등 전국적으로 유명한 충남 전통주들이 즐비하다.

또한,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직접 시음을 하고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충남술에 관심이 있는 고객을 위해 충남술을 지도로 만든 리플렛을 제공한다.

이번 판촉전은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천안)에서 18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충남술 이외에도 ‘달달고구마땡’, ‘ABC주스’, ‘병풀주스’ 등 총 3가지의 신규 상품도 선보였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강희준 센터장은 “충남의 수제 명품전통주를 백화점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후에도 아직 알려지지 않은 충남 식품을 발굴하여 홍보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