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사용해본 건조기 시트 중 단연 최고! 
지금까지 사용해본 건조기 시트 중 단연 최고!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2.12.02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닥토닥 본품 3팩 구매 시 크리스마스 특별 에디션 증정

상시이벤트 5+1 증정, 이번 시즌만 중복 증정 가능

토닥토닥 팬들은 저렴하게 구매할 절호의 기회!

 

충남 천안의 작은 기업이 출시한 건조기 시트 토닥토닥이 출시 5개월 만에 매출 400%를 기록하며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건조기 시트가 대단해 봐야 뭐 그리 대단할까 생각했던 사람도 토닥토닥을 직접 사용해보고 나서 건조기 시트에 관한 생각 자체가 바뀌었다고 말할 정도이니 사용해 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차이가 매우 큰 듯. 특히 인스타그램에 가면 살아있는 찐 후기들이 넘치는데 하나같이 호평이 줄을 이어 놀랍기만 하다. 

현명하고 감각 있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킨 비결이 뭘까. 어떤 차이가 있는지 그 비밀을 살펴보자. 

서울펫쇼에 출품한 토닥토닥 

정말 비교되는 향기, 왜 토닥토닥인지 알겠네~ 

건조기 시트 토닥토닥은 상쾌하고 은은하게 오래오래 퍼지는 향기가 특징이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향기라도 너무 강하면 머리가 아프거나 눈살이 찌푸려지기 마련인데 토닥토닥은 그런 기분이 전혀 들지 않는다. 오히려 숨을 들이쉬며 맡아보고 싶은 향기다. 

기자도 상당히 냄새에 예민한 편인데 토닥토닥을 사용해 건조기를 돌리니까 은은하고 향긋한 향이 고급스럽기까지 해서 이걸 써보면 다른 건 못 쓰겠단 생각이 절로 들었다. 일반 건조기 시트는 화학성분 냄새가 강한 게 많은데 토닥토닥은 향기가 좋을 뿐 아니라 역한 냄새가 하나도 없고 생활화학제품 13종과 형광증백제도 불검출된 제품이다. 

특히 유연제 찌꺼기가 남지 않는다는 건 중요한 차이다. 건조기 시트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이다. 세탁기 세제 박스를 한 번이라도 열어서 청소한 적이 있는지. 열어보면 마치 소기름처럼 굳어있는 액상유연제 덩어리를 발견할 수 있다. 요즘 액상유연제는 농축액인 경우가 많아 청소해도 쉽게 제거되지 않으니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곰팡이도 자랄 수 있어 걱정스럽다. 

토닥토닥은 그럴 염려가 없으니 안심이다. 알레르기 비염이 있다면 더욱 시트형 섬유유연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게다가 환경친화적인 대나무 소재 비스코스 원단이라 더 부드럽고 자연으로 돌아가는 소재여서 지구 환경 보호에 동참하는 효과도 얻는다. 

토닥토닥은 자극적이지 않아 냄새에 특히 예민한 반려동물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위민경 ㈜미드미즈컴퍼니 대표는 “지난 9월 중순 서울펫쇼에서 토닥토닥을 선보였는데 펫 용품 판매자분이 ‘토닥토닥을 써보니까 집안에 강아지 냄새가 빠지고 강아지옷에서 좋은 냄새가 나더라. 강아지가 싫어하지 않는다며 내가 운영하는 펫샵에 납품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말했다. 

위 대표는 “박람회 기간은 3일이었는데 첫날 구매한 사람들이 재구매하러 오는 경우가 많았다. 어떤 분은 ‘건조기를 돌렸을 뿐인데 거실에 좋은 향기가 쫙 퍼졌다’며 흔쾌히 구매하셨다”고 전했다. 

인스타그램 후기를 보면 아기 옷 섬유유연제로 좋다는 후기도 많지만 견주들 후기도 많은데 진심 토닥토닥에 만족하는 반응들이다. 스토어팜 후기에도 “타사품보다 좀 비싸도 이거밖에 못 쓰겠다”는 등 호평 가득한 후기를 보면 토닥토닥 건조기 시트가 얼마나 품질이 좋은지 알고도 남겠다.

힘을 주는 메시지 카드. 

향과 원단 퀄리티는 물론 언박싱부터 기분 좋은 디테일  

토닥토닥은 포장 상자부터 즐거움을 준다. 박스테이프 자체도 토닥토닥 글귀가 귀엽게 인쇄돼있고 메시지카드를 동봉해 언박싱 순간을 더욱 기분 좋게 만들어준다. 어쩌다 보관을 잘못해서 시트가 말랐어도 사용에 지장이 없다. 물이 닿으면 향기가 다시 살아나니까. 자외선을 차단하는 곳에 보관하면 쉽게 마르지 않고 오래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최근 제작한 포장 상자는 습기에 강하도록 더 튼튼하게 제작됐다. 

지난 10월 천안흥타령춤축제에서도 토닥토닥의 반응은 그야말로 찐이었다. 
“외국인들에게 진짜 인기가 많았어요. 처음 토닥토닥을 구매한 고객들이 며칠 후 정말 좋다며 다시 와서 사가더라구요. 대학생들 반응도 좋았고요. 인스타에 호평 후기가 많은 이유랄까요. (웃음)”

토닥토닥은 말 그대로 아직 사용해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한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재구매고객이 많다. 반려동물과 아기에게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면 그만큼 순하다는 걸 증명하니까. 펫케어 코스가 있는 건조기와 건조 기능이 있는 스타일러에서 사용하면 온 집안 좋은 향기는 보장한다. 

크리스마스 한정 에디션
본품 3상자를 구매하면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향긋한 크리스마스 선사하는 특별 에디션 증정, 5+1 이벤트와 중복 증정 가능

재구매고객이 많다는 건 품질을 인정받았다는 뜻. 미드미즈컴퍼니는 이러한 재구매고객을 위해 크리스마스 에디션 홀로그램 파우치를 증정한다. 12월 1일부터 토닥토닥 본품 3상자를 구매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자연애 30개들이 크리스마스 한정 에디션을 증정하는 고객감사이벤트다. 홀로그램 디자인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제격이고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데다 파우치가 튼튼해 실용적이다. 

인기 많은 더스트백 상품. 포장 상자가 없을 뿐 본품보다 저렴하다. 

5상자 구매 시 1상자를 추가 증정하는 상시 이벤트도 있다. 이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증정이 가능하니 필요한 사람은 얼른얼른 구매해 쌓아두자. 또한, 구매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하얀 더스트백에 담은 실속형 패키지가 인기다. 상자 포장만 없을 뿐 본품보다 저렴해서 반응이 뜨겁다. 

토닥토닥 사용만으로 우리 집을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기로 채울 수 있으니 온 가족이 더욱 포근한 크리스마스, 기대해도 좋겠다. 

㈜미드미즈컴퍼니는 2014년 충남문화산업진흥원 청년 CEO 4기 최우수상을 수상한 위민경 대표가 이끄는 여성기업이자 벤처기업이다. 2017년 충남벤처인대회 경영 부문 최우수벤처상을 수상했으며 충남 유망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일·생활 균형 캠페인 참가기업으로도 인증받았으며 온 가족이 필요한, 품질 좋은 생활용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