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과 함께하는 제2회 여기저기 열린음악회
장애인과 함께하는 제2회 여기저기 열린음악회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2.05.2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7일 금요일 저녁 7시 신방공원

“여러분의 기쁨이 저의 기쁨입니다”

2019년 첫 음악회를 열고 코로나로 인해 2년 동안 못했던 여기저기 음악회가 3년 만에 오는 27일(금) 신방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음악회는 여기저기 봉사단(단장 한동훈)이 주관하는 행사로 여기저기는 "여!러분의 기!쁨이 저!의 기!쁨입니다."라는 취지로 4년전에 만들어진 천안아산 기반의 인적 네트워크 모임이다. 현재 100명 가까운 회원이 참여하여 회원간 상부상조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2019년 음악회 모습
2019년 음악회 모습

공연은 미스트롯2 별사랑을 키워낸 KMB_Company 미스타킴사단 소속가수 앵두걸스(제이모닝), 려화 등 지역 최고의 가수팀과 쇼미더머니에 출연했던 힙합가수 라이프그라운드, 프로 마술사 GL의 마술공연, 클래식 기타, 색소폰, 댄스, 치어리더, 장애인태권도시범단, 장애인율동팀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있다.

음악회 관람은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며, 경품추첨권(10,000원)을 구매하면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기회와 함께 장애인시설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여기저기 음악회
여기저기 음악회

여기저기 봉사단 배영후 사무국장은 “다양한 간식거리도 준비해두었으니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음악회가 소소한 기쁨을 드렸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