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에 찾아온 연극 ‘장수상회’
천안에 찾아온 연극 ‘장수상회’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2.05.24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동네가 바라는 첫사랑이 시작된다"

첫사랑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그린 연극 ‘장수상회’가 천안 시청 봉서홀에서 오는 6월 공연된다. 11일 금요일 저녁 7시, 12일 토요일은 오후 2시와 저녁 6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유선 예매도 진행한다.

가슴 뭉클한 황혼 로맨스와 가족애를 그려낸 연극 ‘장수상회’는 2016년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무대화해 엄청난 화제를 모은 연극으로 올해로 6주년을 맞이한 만큼 오랜 기간 관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실상부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손꼽히고 있는 이순재, 백일섭, 손숙, 박정수를 중심으로 이원재, 김보현, 김나연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가족, 부부, 연인, 자녀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스토리로 인생에 꼭 한 번은 봐야 하는 연극으로 꼽히고 있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을 주관하는 ㈜이룸크리에이션즈는 ‘이루다’라는 동사와 창조, 창작의 영단어 ‘Creations’의 합성어로 “공연을 영화처럼”보는 세상을 “공연의 유통과정 일원화”를 통해 이루고자 2019년 설립된 청년공연제작사이다. 문화 보급의 불균형 해소와 지역 문화공연 활성화를 통한 예술가들의 일자리 창출, 문화소외계층에게 공연을 후원하는 문화 나눔 사업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연극 장수상회
연극 장수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