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신문의 새 출발을 축하드립니다
천안아산신문의 새 출발을 축하드립니다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7.11.17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정진태원장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정진태원장

천안 아산 지역과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평생교육기관’으로 성장 발전하고 있는 ‘글로컬(Glocal) 대학’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정진태입니다. 지면을 통하여 <천안아산신문> 창간 축하 메시지를 보내게 됨을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천안아산내일신문이 창간 20주년을 맞아 <천안아산신문>으로 새롭게 태어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천안아산내일신문은 우리 나사렛대학교의 참으로 많은 기쁜 소식을 천안 아산 지역주민에게 효과적으로 알려 주었음에 지면을 통하여 크게 감사드립니다.

천안아산내일신문은 1997년 창간해 20돌을 맞기까지 지역 언론의 새 지평을 확장시키고 교육, 생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소식을 제공하며 생활편의를 위해 크게 기여하여 왔습니다. 이에 지역주민의 한 사람으로서 <천안아산신문>의 모든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천안과 아산 지역에는 나사렛대학교를 비롯한 13개 대학들이 지역민과 함께 소통하고 있습니다. 각 대학은 양질의 평생교육을 통하여 지역주민의 자아실현과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천안아산신문>과 함께 협력하여 지역주민에게 알림으로 ‘양질의 평생학습 누리는 평생행복’ 제공, 지역의 특색 있는 문화로 발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를 소망합니다. 그 중심에 <천안아산신문>이 함께 하며 지역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 할 것을 기대합니다.

나사렛대학교는 지역민과 함께하는 ‘글로컬 대학’으로 지역의 교육과 문화 발전, 나아가 복지를 위해 힘쓸 것입니다. 고등교육기관으로서의 사명과 열정을 다하며 지역민들이 찾고 싶은 대학, 인생 2모작 준비 할 수 있는 평생교육 대학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그 동반자로 <천안아산신문>이 함께 나사렛대학교와 손을 잡고 힘이 되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천안아산신문>의 새로운 출발과 발전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