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사임당화장품 최옥분 대표, 충남적십자사 특별회비 전달
천안 사임당화장품 최옥분 대표, 충남적십자사 특별회비 전달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2.01.0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준한 나눔으로 누적기부 1,000만 원 이상 적십자 명예장도 수여

사임당화장품 천안지사(대표 최옥분)은 4일(화) 충남적십자사(회장 유창기)에 도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적십자 특별회비 200만원을 전달했다.

충남적십자사는 전달받은 적십자 특별회비를 희망풍차 4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노인, 이주민가정, 기타위기가정) 결연 및 생필품 지원, 위기가정 긴급지원, 재난구호활동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천안 사임당화장품 최옥분 대표 (가운데)
천안 사임당화장품 최옥분 대표 (가운데)

최옥분 대표는 충남적십자사 상임위원으로 활동하며, 그룹홈 취약계층 청소년 장학금 지원, 기업·단체 정기후원 프로그램인 바른충남기업 캠페인 참여 등 꾸준한 나눔을 이어왔다. 이에 누적기부 1,000만 원 이상 기부자에 수여하는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여받았다.

최옥분 대표는 “평소 충남의 어려운 청소년을 돕는데 관심을 가져왔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통해 취약계층 지원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적십자사는 2022년 1월 31일까지 2022년도 적십자회비 집중모금기간을 맞이하여 ‘세상의 희망을 전하는 선한 영향력, 적십자회비’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활발하게 모금활동을 펼치고 있다.

적십자회비는 법정기부금으로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금융기관 지로창구, 무인공과금수납기 및 현금자동입출금기,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인터넷(신용카드, 계좌이체), ARS, 신용카드 포인트 등으로 납부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