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충남, Go Future with 충남벤처
메타충남, Go Future with 충남벤처
  • 주평탁 기자
  • 승인 2021.12.17 0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의 벤처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올해 2021년 성과를 결산하고 2022년 비전인 ‘메타충남’을 공유하고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충남벤처협회는 지난 16일 충남북부상공회의소 10층에서 제18회 충남 벤처인대회 행사를 진행하였다.

올해 벤처인 수상자로는 ▲충남도지사상 ㈜에이티이엔지 강현규 대표, ㈜엠비프라텍 윤충희 대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쎌텍 김영민 대표, ㈜비티엔 이병열 대표, ㈜에이스로보테크 김남빈 대표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청장상 ㈜파인에코 김태윤 대표, 주안푸드시스템㈜ 이상훈 대표, ㈜금강웰빙푸드 김정순 대표, ㈜파티클 최두현 대표, 한양티에스 유민상 대표 ▲천안시장상 넥스콘테크놀러지 윤준열 대표, ㈜블루마마 조화진 대표, ▲아산시장상 미드미즈컴퍼니㈜ 위민경 대표, ㈜팍스메디 이완희 대표 ▲고용노동부천안지청장상 지니스㈜ 김상도 대표 ▲충남교육청 교육감상 ㈜아토플래닛 김대환 대표 ▲충남테크노파크 원장상 주식회사 바이콘 황종규 대표가 선정되었다.

충남벤처협회는 2001년 2월에 설립되어 순수민간 협의단체로 약 1,300개의 협회회원사로 구성되어 건강한 벤처생태계를 위해 자치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오는 2025년까지 전개될 충남 형 지역 뉴딜정책과 함께 자생적이고 혁신적인 벤처생태계를 구축하고, 디지털 융합을 통한 4차산업혁명의 성장기반을 조성하여 대·중·소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시스템의 산·관·학의 유기적 네트워크를 통해 원활한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촉진 등 협회 본연의 사업 목표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남승일 회장은 "현장에서 연구개발에 몰두한 벤처인들이 이미 준비된 4차 산업 혁명의 주역이다. 벤처기업들과 협회가 힘을 모아 충남의 미래를 그려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