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충남, Go Future with 충남벤처
메타충남, Go Future with 충남벤처
  • 주평탁 기자
  • 승인 2021.12.17 0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의 벤처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올해 2021년 성과를 결산하고 2022년 비전인 ‘메타충남’을 공유하고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충남벤처협회는 지난 16일 충남북부상공회의소 10층에서 제18회 충남 벤처인대회 행사를 진행하였다.

올해 벤처인 수상자로는 ▲충남도지사상 ㈜에이티이엔지 강현규 대표, ㈜엠비프라텍 윤충희 대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쎌텍 김영민 대표, ㈜비티엔 이병열 대표, ㈜에이스로보테크 김남빈 대표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청장상 ㈜파인에코 김태윤 대표, 주안푸드시스템㈜ 이상훈 대표, ㈜금강웰빙푸드 김정순 대표, ㈜파티클 최두현 대표, 한양티에스 유민상 대표 ▲천안시장상 넥스콘테크놀러지 윤준열 대표, ㈜블루마마 조화진 대표, ▲아산시장상 미드미즈컴퍼니㈜ 위민경 대표, ㈜팍스메디 이완희 대표 ▲고용노동부천안지청장상 지니스㈜ 김상도 대표 ▲충남교육청 교육감상 ㈜아토플래닛 김대환 대표 ▲충남테크노파크 원장상 주식회사 바이콘 황종규 대표가 선정되었다.

충남벤처협회는 2001년 2월에 설립되어 순수민간 협의단체로 약 1,300개의 협회회원사로 구성되어 건강한 벤처생태계를 위해 자치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오는 2025년까지 전개될 충남 형 지역 뉴딜정책과 함께 자생적이고 혁신적인 벤처생태계를 구축하고, 디지털 융합을 통한 4차산업혁명의 성장기반을 조성하여 대·중·소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시스템의 산·관·학의 유기적 네트워크를 통해 원활한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촉진 등 협회 본연의 사업 목표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남승일 회장은 "현장에서 연구개발에 몰두한 벤처인들이 이미 준비된 4차 산업 혁명의 주역이다. 벤처기업들과 협회가 힘을 모아 충남의 미래를 그려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