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줌(ZOOM)으로 프로강사 되자
이젠 줌(ZOOM)으로 프로강사 되자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1.11.1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화상 줌(ZOOM) 으로 강의하기’ 과정 교육생 모집

여성교육 전문기관인 천안여성인력개발센터가 4차 산업혁명시대 고부가가치 직종특화 교육과정으로 ‘비대면 화상 줌(ZOOM) 으로 강의하기’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비 전액을 천안시에서 지원하는 이번 교육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미래여성 인재를 양성해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비대면 줌(ZOOM)으로 강의하기’ 교육과정은 코로나 19 비대면 상황에서 줌(ZOOM)을 이용한 활용법, 비대면 강의 특징, 강의 환경 설정하기 등으로 구성되어 비대면 생활이 익숙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꼭 필요한 교육이다.

모집인원은 20명으로 줌(ZOOM)을 활용한 강의기법 습득으로 취업에 도움이 필요한 여성 구직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줌(ZOOM)으로 강의하기’ 교육일정은 12월 6일~12월 10일 총 4회 과정으로 모두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신청 마감일은 12월 01일까지이며 천안여성인력개발센터를 방문하여 교육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박미라 센터장은 “경력보유여성이 직업교육훈련을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에 적합한 전문 인력으로 거듭나 취ㆍ창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함께 취업 후 사후관리 등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문의 : 천안여성인력개발센터 041-576-3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