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 윤리경영 실천다짐
사회적기업 윤리경영 실천다짐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1.11.16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소셜캠퍼스온충남에서는 ‘충남사회적기업협의회 윤리경영실천다짐사업장 현판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충남사회적기업협의회는 2016년 처음으로 윤리적 생산과 경영문화 정착을 위한 윤리경영선포식을 진행하였고, 2021년 다시 한번 사회적기업의 윤리경영을 위하여 윤리위원회를 구성하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홍성주거복지센터 박소진 대표가 윤리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열린문디자인 문정선 대표, ㈜새날 강성구 대표, ㈜담채원 박대곤 대표, 사회적협동조합 우리동네 최지웅 이사장이 윤리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윤리위원회에서 진행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충남사회적기업협의회 회원사 대상으로 윤리경영실천다짐사업장 신청을 받았으며, 1차로 신청한 기업은 총 11곳, 2차로 신청한 기업은 총 35곳, 곧 3차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이 날 현판전달식에는 충남사회적기업협의회 정경록 회장, 문정선 부회장, 사회적협동조합 우리동네, 농업회사법인 상생, ㈜나눔커뮤니케이션, 농업회사법인 ㈜제이티푸드솔루션이 함께 참여하였다.

박소진 윤리위원장은 “충남사회적기업협의회 모든 회원사가 윤리경영실천을 다짐하여, 투명하고 정직한 기업운영으로 사회적가치 실현이라는 긍지와 높은 수준의 윤리의식을 갖추어 책임있는 기업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