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경제 임팩트 IR 경연대회 『SHOW ME THE IMPACT』
사회적경제 임팩트 IR 경연대회 『SHOW ME THE IMPACT』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1.09.3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강윤정)는 『SHOW ME THE IMPACT』 충남사회적경제 임팩트 IR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Project.상생』의 일환인『SHOW ME THE IMPACT』 충남사회적경제 임팩트 IR 경연대회는 사회적 가치와 성장 잠재력을 가진 새로운 아이템을 발굴하고, 임팩트 투자를 위한 기업들의 IR 역량 강화를 지원한다. IR이란 Investor Relations의 약자로 투자를 위한 사업계획, 기업설명 발표 등 일체의 홍보활동을 말한다.

사회적문제를 해결하고 사회적가치가 있는 신규 아이템을 가진 개인부터 기업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모집은 10월 19일(화)까지이다.

『SHOW ME THE IMPACT』 충남사회적경제 임팩트 IR 경연대회에 선발된 10개 팀은 1위 1,000만원, 2위 700만원, 3위 500만원의 상금을 비롯해 총상금 3,000만원의 상금을 수상하게 된다. 또한 임팩트 IR 사업계획 개발 교육 및 컨설팅도 제공된다. 본 경연 전 과정은 유튜브 방송 콘텐츠로 제작되어 배포될 예정이다.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강윤정 센터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충남에서 사회적가치와 지속가능성으로 높게 평가받는 기업들이 많이 배출되고 알려지기를 희망하며, 충남 임팩트 투자 조성의 단초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접수 :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www.cnse.kr)

문의 : 041-546-9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