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삶을 풍요롭게 하는 데는 배움만 한 것이 없죠”
“우리 삶을 풍요롭게 하는 데는 배움만 한 것이 없죠”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1.08.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습자 모집

우리의 삶을 새롭게 디자인하고 전문성 함양에 크게 기여하는 평생학습의 선도주자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2021학년도 2학기 학습자를 모집한다.

2학기 프로그램은 건강관리와 생활스포츠, 법률과 경영(재테크), 외국어, 문화예술, 직업능력개발 과정과 더불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춘 강좌들이 개설되어 있다.

스마트폰 인공지능을 활용한 말 글쓰기와 내 책 출판하기, 초경량비행장치인 드론 조종사 자격과정, 유튜브 영상제작 및 편집과정, 온라인 마케팅 과정, 빅데이터 분석 및 투자활용과정 등 앞으로의 사회에 대비하기 위한 과정들이 눈에 띈다.

또한, 교육원은 지역 주민을 위한 무료 공개강좌를 14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진행한다. 수강 전에 강좌의 내용을 상세히 엿볼 기회이며 국가 드론 조종사, 부동산 중개 전문가과정, 온라인마케팅&빅데이터 분석, 생활 속의 손자병법, 시니어 모델 연기과정 수업이 1시간씩 이루어질 예정이다.

나사렛대학교 부총장을 역임한 노병천 박사가 진행하는 ‘생활 속의 손자병법’ 강좌는 이번 학기에 새롭게 개설된 강좌로서 삶에서 부딪치는 여러 문제를 해결하고, 삶 전체를 통찰할 뿐 아니라 저절로 손자병법까지 완전히 숙지하는 일석삼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노병천 박사는 삼성경제연구소, 휴넷, 능률협회 등에서 강의를 진행한 바 있는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손자병법의 최고 권위자이다.

2학기 수업은 9월 1일부터 12월 24일까지 진행되며 모집은 오는 25일까지이다.

· 문의: ☎041)570-7753~6, 7722 / 홈페이지 : ce.kor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