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이미선텍스타일아트와 후원 협약 체결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이미선텍스타일아트와 후원 협약 체결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1.08.11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오세규, 손정열)이 8월 10일 배방읍 공수리에 위치한 ㈜이미선텍스타일아트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후원 협약을 맺은 ㈜이미선텍스타일아트는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를 위하여 직접 제작한 이불, 스카프, 타올 등의 후원 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미선 대표 (좌측에서 네번째)
이미선 대표 (좌측에서 네번째)

이미선 대표는 “주거환경이 열악한 분들이 여름은 시원하게, 겨울은 따뜻하게 나실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후원을 결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주위를 세심하게 살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나눔 활동을 실천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손정열 단장은 “배방읍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곳곳에 걸쳐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주신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행복키움추진단도 어려운 분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보다 행복한 배방읍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은 매월 사랑의 물품 나눔 및 소외계층 안부 확인, 명절 선물 지원,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긴급지원, 후원자 발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눔 문화 확산 및 지역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후원 협약을 맺은 ㈜이미선텍스타일아트는 전통 문양과 패턴을 살려 현대적 감각과 디자인을 더해 스카프, 넥타이, 가방, 모시이불, 스포츠타올, 우산, 손수건 등 실용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