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247, 수시지원 전략 설명회 개최
이투스 247, 수시지원 전략 설명회 개최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21.07.2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독학재수학원 1위 이투스247학원에서 2022 수시지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이투스교육평가연구소 김병진 소장을 초청하여 오는 8월 5일(목) 오후 3시 천안 한들문화센터에서 열린다.

김 소장은 ‘수시 선택의 기준은 무엇인가’에 대한 설명과 함께 수시지원의 로드맵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도권 지역균형 선발 전형의 영향, 학생부 종합전형 선발 인원 감소와 대응, 수능 최저의 적극적 활용, 지원자의 흐름 변화양상 등 수시지원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사항에 관해 설명한다.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 감염병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예약자만 입장이 가능하고 현장 신청은 받지 않는다. 참석자에게는 이투스 올공플랜 1개월 체험권과 온라인학습 쿠폰, 각종 입시자료를 준다.

천안 이투스247학원 원인석 원장은 “수험생들에게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수도권과의 교육 격차를 조금이라도 해소하는 방법이다. 설명회 및 상담을 통해 학생, 학부모들에게 대입에 관해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겠다.”라며 “체계적인 교육 인프라를 갖춘 이투스를 통해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는 목표를 이루길 바란다.”라며 설명회를 준비하는 취지를 밝혔다.

이투스247학원은 재수생과 고등학생을 위한 입시 전문학원으로 변화하는 입시환경에 따른 1:1 개인 맞춤 학습관리 시스템과 입시컨설팅 노하우를 가지고 학생들이 실질적인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문의 : 천안 이투스247학원 556-0247